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명동/카카오그린] 진한 트리플초콜렛 빙수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명동/카카오그린] 진한 트리플초콜렛 빙수

혜진냥 2016. 7. 30. 14:16
반응형

 

 

보통 여자들은 밥 배, 디저트 배가 따로있다고 합니다.

<< 사실인듯?ㅋㅋㅋ

 

그래서 언니와 밥을 든든하게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뭔가 덜먹은 것 같아서 입가심용으로 빙수를 먹으러 카카오그린에 갔다.

 

 

그 전에는 우리은행 사거리에서 쪽 미쏘 옆 차병원건물에 있었는데

어느새 맞은편 주노헤어 쪽으로 이전했네? ㅇㅇ

 

 

 

 

주노헤어건물이 있는 3층에 위치해있다

.

 

언니한테 카카오그린에 빙수먹으러 가자고 했더니

못알아듣고 '카카오톡그린??' '카카오톡그래?? ㅇ_ㅇ' 하면서 계속 물어봄 ㅋㅋㅋㅋ

 

카카오톡 그린이 아니라 카카오 그린..... 카카오라고 CACAO!!

 

카톡 중독의 폐해 

 

 

 

 

 

주노헤어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다가 3층에 내리면 도착!

 

 

 

꽤 넓은 장소에 한적해서 수다 떨기 아주 좋았다

 

주문하고 자리에 앉으려고 했더니 메뉴판 가져다 준다고 하셔서

그냥 메뉴판을 들고 자리에 앉았다.

 

 

 

여기가 카카오그린이니까 아무래도 초코가 맛있겠지? 

그래! 제일 잘 나간다는 트리플 초콜렛 빙수!! 너로 정했다!!!

 

 

 

조금 수다 떨고있다보니 금새 나온 초코빙수

요게 레귤러사이즈인데... 은근 큰데??

 

 

여기서부터 시작된 사진찍기 경쟁 ㅋㅋㅋㅋㅋ

누가 사진 잘찍나 대결함ㅋㅋㅋㅋ

 

결론은... 둘다 똑같은 폰(갤럭시s7엣지)에다가 기본 탑재된 음식모드 옵션으로 찍어

누가 찍든 상관없이 둘다 잘나왔다고 한다...

 

 

그나저나 음식모드 옵션 알려준 언니에게 감사.

근데 걍 일반모드로 찍고나서 자동보정 버튼누르면 비슷하게 나오던데? ㅋㅋㅋㅋㅋ

 

 

 

 

이렇게 삼층 아이스크림 탑이 있어서 트리플 초콜릿 빙수 라고 부르는것 같았다.

 

 

 

그리고 파베초콜릿(생초콜릿)도 아낌없이 중간중간 들어가있고,

브라우니(초코빵)도 들어있고

호두도 오독오독 씹히고

진하고 부드러운 초코 빙수에 초코 얼음이 아사삭하게 씹혀서 엄청 맛있었다!

 

 

단지 양이 꽤 많아서 결국 남기고 말았지만 (우리가 음식을 남기다니 ㅠㅠ)

셋이가서 레귤러 하나 시켜도 될 듯.

 

 

초코빙수 맛있는 곳으로 인정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