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북해도/삿포로] 마지막날의 일본 편의점 야식 본문

★ 해외여행_2016년/9월_일본 삿포로

[북해도/삿포로] 마지막날의 일본 편의점 야식

혜진냥 2017. 2. 26. 00:08
반응형

 

삿포로 마지막날.

늘 그렇든 호텔 앞 편의점에 들러서 야식을 샀다.

 

패밀리마트였던가, 세븐일레븐이었던가.

기억은 안나지만 일본 편의점이었다 (당연) ㅋㅋㅋㅋㅋ

 

조금 비렸던 규동 도시락

일본에서의 유부초밥은 언제나 옳습니다

그리고 정말 통글통글했던 편의점 계란말이!

 

그리고 편의점 어묵 진짜 맛있었는데, 후쿠오카에 갔더니 편의점에서 어묵을 안판다...

삿포로에만 있는건가요 ㅠㅠ

 

 

추가 간식인 스트링 치즈 냠냠

 

탄산이라고 써있던 탄산수 ㅋㅋ 진저에일이었다면 정말 만족했을텐데 아쉽

 

 

 

그리고 가을 축제에서 사온 요구르트 (대박 맛있음) & 메론빵

 

아쉬운 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