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베트남/하노이] La Siesta hotel :: Spa/마사지로 유명한 하노이 추천 호텔 본문

★ 해외여행_2017년/5월_베트남 하노이

[베트남/하노이] La Siesta hotel :: Spa/마사지로 유명한 하노이 추천 호텔

혜진냥 2017. 11. 11. 18:00
반응형



La Siesta hotel







하노이에 5박을 예약한 호텔.. 아 그러고 보니 4박5일이 아니라 5박5일이긴 했다. 호텔 예약을 5박하고 하루버렸으니ㅋ 밤 9시 한국출발이라 베트남에 새벽에 도착했는데, 다행히도 호텔 픽업서비스가 있어서 신청했다. (물론 돈주고)



하얀색 제복입은 아저씨가 데릴러옴. 올~

그리고 차에 타니까 와이파이 번호 알려주면서 쓰라고하고, 물도 한병씩 챙겨줬다. 




꽤 넓었던 로비. 한국인들한테 유명한 호텔인지 한국인도 좀 있었다. 


신기한건 이 분들 우리 얼굴을 기억하는건지 어떤지 몰라도, 나가고 들어올때마다 이름을 불러주면서 인사를 해줬다 (서비스 소름..)




방은 크진 않았지만 나름 괜찮았다. 

하지만 방음이 잘 안되는건지.. 옆방 한국아줌마들이 너무 시끄러운건지

새벽까지 시끄러웠다. 



샤워부스가 좀 작은가? 싶지만 그래도 나름 알맞은 크기




복도도 깨알같이 쇼파가 있다. 

왜 있지

엘리베이트 기다릴때 앉아서 기다리라는건가



아침 메뉴는 정말 좋았음!

아니 쌀국수가 너무 맛있었다 


바.. 밤늦게까지 망고먹고 자서 부은 얼굴 =_=


아침이 이렇게 맛있을수가!

베트남 음식은 정말 최고다 



헬스장이 있긴 했지만 아무도 없었고 (나도 이용안함)



마사지를 받는 곳도 있었다. 

그건 너무 좋았던 터라 따로 포스팅하는걸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