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GS편의점] 삼각김밥 :: 유어스 명란마요주먹밥 삼각김밥, 대게 딱지장 삼각김밥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GS편의점] 삼각김밥 :: 유어스 명란마요주먹밥 삼각김밥, 대게 딱지장 삼각김밥

혜진냥 2017. 11. 21. 07:30
반응형



GS편의점 삼각김밥 

명란마요주먹밥/대게딱지장 삼각김밥







나는 해물과 고기가 있다면 무!조!건! 고기를 선택하는 육식파.

하지만 가끔.. 아주 가끔 해물이 먹고 싶을 때가 있다. 


아마 99.8% 육식파에 0.2% 해물파가 아닐까ㅋ 



그래서 요즘 해산물과 친해지고 싶어서 삼각김밥부터 좀 친해지고 싶어졌다




요즘 한참 친해지려고 노력중인 명란마요주먹밥


최근... 아니 몇달 전부터 포장이 깔끔하게 바뀌면서 더 좋아졌다

같아 보여도 좀 더 고급져졌다고나 할까 



전자렌지에 돌리면 왠지 비려져서 돌리지 않고 먹음



호- 꽤 들었다. 

모자라지 않은 명란들이라(?) 좋았다ㅋㅋㅋ

역시 전자렌지에 돌리지 않으면 비리지 않음



여기서 살짝꿍 (아주조금) 청량고추가 들어간다거나 그렇게 매콤하면 좋을것 같았으나 

뭐 마요네즈만 들어가서 짠맛을 중화시키고 고소한맛을 업 시켜준거니 나쁘진 않은듯.




이건 다른 날 먹은 명란마요 주먹밥.



이건 처음 봐서 냉큼 데리고 온 대게딱지장.

명란마요가 170kcal인점을 보면, 대게딱지장은 367kcal인점은 참고해야할것 같당 헷 



나..나트륨 1039.... 

아 뭐 맛있게 먹으면 건강한음식! 0칼로리




호옹

꽤 듬뿍 들어있다


사실 대게 딱지장을 못먹는 1인으로... 이정도면 꽤 잘 만들었다고 생각이 들지만

나한테는 좀 비린 음식이었다. 


게... 게딱지 비빔밥이야..

그래도 듬뿍 들어있고, 게딱지 비빔밥(?)을 좋아한다면 시도해봄찍 할듯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