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쿠마모토맛집] 살바토레쿠오모 Salvatore Cuomo :: 한번으로 충분한 피자뷔페집 본문

★ 해외여행_2018년/5월_일본 쿠마모토,

[일본/쿠마모토맛집] 살바토레쿠오모 Salvatore Cuomo :: 한번으로 충분한 피자뷔페집

혜진냥 2018. 9. 23. 10:00
반응형

살바토레쿠오모 Salvatore Cuomo


일본에 갈때마다 한번정도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던 곳인데 어쩌다보니 늘 제외됐던 곳.. 드디어 쿠마모토에서 가봄!


런치 뷔페가 있어요 

1,480엔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건 카운터ㅎ 그리고 음료코너

우롱차, 쥬스 등 해서 약 6가지 정도 있었던걸로 기억


초코퐁듀랑 과일같은건데.. 딱히 먹고싶지 않아서 먹진 않음


오이무침, 나초, 샐러드 등!

그리고 저기 오른쪽 끝에 빈접시들은 피자접시들...... 사람이 그렇게 많은것도 아닌데 피자가 없다!!!! 피자가 없다구요!!!!!!!!!! 사진을 잘 보면 채워진 접시가 거의 없다구요......


사람이 그렇게 많은것도 아닌데 이상하다..


그래서 명란파스타랑 크림파스타 좀 담고

남은 피자조각.. 


명란파스타는 진짜 맛있었다 ㅋㅋ 뭐 좀 계속 먹으면 짠가? 하는 느낌은 있었지만 명란파스타 레알 JMT.. 피자집인데 피자가 다 식어서 뭐라 말을 못하겠네 



피자 나와서 냉큼 담아옴!!!!!!!

호... 바질향이 살아있다.. 정말 잘 구워진 화덕피자 ^.^ 따끈하니까 맛은 있는데 음.. 굳이 비교하자면 베트남에서 먹은 화덕피자가 더 맛있었다?


그래서 명란파스타랑 저 오이절임으로 배채우고 나옴 ㅋㅋㅋㅋㅋ


디저트따윈 먹지않았다. 그냥 한번 가본것으로 만족하며.. (*요약한줄: 피자를 보기힘든 피자뷔페집)

일본 살바토레 쿠오모 방문 후기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