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마루짱 세이멘 우마카라 탄탄멘 :: 일본 컵라면 추천! 탄탄멘! 인스턴트 탄탄면이 이렇게 맛있다니.. (눈물)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마루짱 세이멘 우마카라 탄탄멘 :: 일본 컵라면 추천! 탄탄멘! 인스턴트 탄탄면이 이렇게 맛있다니.. (눈물)

혜진냥 2019. 1. 10. 22:02
반응형

마루쨩 우마카라탄탄멘


살짝 매콤한 탄탄면은 좋아하지만 그렇다고 땅콩의 맛이 너무 많이 나는 것은 싫어합니다

까탈스런 내가 추천하는 인스턴트 탄탄멘! 




마루쨩 세이멘! 우마카라탄탄멘!


칼로리는 456칼로리구요?

오... 비타민B랑 칼슘도 있네 ㅎㅅㅎ 


필요한 물은 410ml


우마카라 탄탄멘 만드는 법.


일단 뚜껑을 반 열고 분말과 액체, 건더기 봉지를 뺍니다 (친절..)

그리고 건더기를 면 위에 올리고, 뜨거운물을 선까지 붓고

뚜껑을 닫고 5분 뒤!

분말과 액체스프를 더해서 잘 비벼서 먹으면 된다고 함


일단 뚜껑을 반 열어서 세개 꺼내고요?


요 건더기가 먼저!


건더기를 면 위에 올립니다


그리고 뜨거운 물을 붓고 5분!


기다리는 5분동안 배고파서 야채호빵 하나 냠냠.. ^,^ 

이건 개인취향 ㅋㅋㅋㅋㅋㅋ


5분 뒤! 

약속대로(?) 분말스프랑 액체스프를 올리고



오...........

아니 이런 비슷한 비쥬얼이!!


맛도 진짜 레알 맛있음

적당한 매콤함에 적당한 고소함

그리고 단맛의 감칠맛까지


중국에서 먹는 탄탄면이랑은 차원이 다르고(그렇게나 맛없는 탄탄면을 먹었습니다 ㅠㅠ)

그 이후에 탄탄면 앓이했는데

(고작) 이 인스턴트 탄탄멘에 감동할줄이야 ㅠㅠ


탄탄면 좋아하시는 분은 꼭 사보세요 

나도 또 사와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