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두바이 자유여행] #4. Mall of the Emirate, 에미레이트몰! 스키장이 쇼핑몰 안에....??? 본문

★ 해외여행_2018년/10월_두바이

[두바이 자유여행] #4. Mall of the Emirate, 에미레이트몰! 스키장이 쇼핑몰 안에....???

혜진냥 2019. 1. 9. 09:30
반응형

짧은 두바이 택시투어를 끝내고... **우버아저씨 감사합니다** 

우린 에미레이츠몰로 들어왔다 

 

사실 두바이몰로 다시 돌아가려고 했는데, 아랍 에미레이츠인데 안가면 서운하니까^,^ 

 

 

두바이도 그렇고 여기도 그렇고

정말..... 내 두다리로 걸었다면 벌써 쓰러졌을 거리

 

도착하자마자 애국심 폭발!

쌤쏭~

 

여기도 진짜 큰데 

두바이몰보고 와서 그런지 그러려니..

 

이곳이 그 유명한 두바이 스키장!!!!

 

스키 장비에 따라 패키지가격이 달라진다

 

북극곰(polar bear) 귀엽...

 

스키장 안에 리프트도 있어서ㅋㅋㅋㅋㅋ 깜놀

도대체 두바이 너네들은... (절레절레)

 

그리고 게임장 구경도 한번 하고

 

오왕..

 

와.... 집에도 이런 조명 놔두고 싶어서 찍어놓음

다시봐도 너무 이쁘다 이 상드리에!!!!

 

집에 놔두기 딱 좋은 상드리에? 아니 크리스탈 조명ㅋㅋㅋㅋ

 

하지만.... 이미 우리의 체력은 바닥이났고요? 에미레이츠몰이 너무 넓고 피곤하기도 하고, 배도고프고 하니 ㅎㅎ

두바이몰에 파이브가이즈 먹으면서 석양이랑 분수보기로 했다

 

곧있으면 분수쇼!!!!!!!

기대 만빵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