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두바이 자유여행] #5. 봐도봐도 끝이 없는 두바이몰, 두바이몰 맛집! 두바이 분수쇼가 보이는 파이브가이즈 Five guys 본문

★ 해외여행_2018년/10월_두바이

[두바이 자유여행] #5. 봐도봐도 끝이 없는 두바이몰, 두바이몰 맛집! 두바이 분수쇼가 보이는 파이브가이즈 Five guys

혜진냥 2019. 1. 14. 21:28
반응형

드디어 도착한 두바이몰.. .아니 두바이몰 역! 

두바이는 지하철이 잘 되어있어서 두바이몰이나 두바이 에미레이츠몰에 가기가 무척이나 쉽다 

물론.... 지하철에서 내려서 무빙워크가 없다면 가다가다 지쳐서 돌아왔겠지만 (들어가는길이 완전 엄청 김)

아주 친절하게 무빙워크가 다 설치되어있음 ㅋㅋ

 

가는길에 보이던 부르즈칼리파

내가 이따 올라갈 건물 ^,^

 

기다료랏

 

아까 왔던 곳이라 살짝만 둘러보고

 

파이브가이즈 먹으러 와쪄염 ^,^

헤헤 내가 그토록 간절히 원핸던 파이브가이즈

 

파이브가이즈는 쉐이크도 맛있습니다

감자를 땅콩기름으로 튀겨서 땅콩을 원없이 먹을수있음 ㅋㅋㅋ

 

 

안에서 보니까 밖에 해가지기 시작해서 완죠니 이쁨..

나갈까?

살짝나갔는데

학.... 더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안돼 그래도 지금 나가야 이따 분수쇼보는데

문열고 나감..

아... 아니야.... 이 날씨야 밖이라니...

 

10월초 두바이는 덥습니다

 

그래도 용기내서 밖으로 나감

나에게는 쉐이크가 있으니까!!!!! 

 

하지만 쉐이크는 밍꺼..

그래도 숨막힐 듯 더운건 아니고.... 그냥 습한... (완전) 습한 그정도

 

해가 금방 진다

오오.. 해지는 두바이라니!!!!

 

에미레이트항공? 에미레이츠항공? 여튼 넌 내가 또 탈꺼야 

두바이 또와야지 ㅠㅠ

 

해지는거 보면서 햄버거 먹기 ^,^

감자튀김을 아주 그냥 퍼부어준다 

컵이 필요없음 ㅋㅋㅋㅋㅋ

 

미국에서도 그러더니 두바이도 똑같굼

 

더블에 치즈까지

 

저는 치즈를 싫어합니다

육즙이 너무 많이 흘러서 휴지가 없으면 먹을수 없음

 

음 사실 해지는 두바이를 바라보면서 먹는 파이브가이즈 햄버거는..

미국에서 먹는게 10점만점이라면.. 여기는 6점정도?

모르겠다

왠지 덥고 습하고 피곤하고 그래서 그랬을지도?

 

그래도 분수쇼를 바라보는 자리대비 가격은 10점만점에 10점ㅋㅋㅋㅋ

 

 

눈으로는 다 담을수있는 경치들이 카메라로는 다 담지 못해서 아쉬울뿐

 

해가 뉘엿뉘엿

 

그러다보면 사람들이 하나둘 모이기 시작하고

파이브가이즈 야외좌석에도 사람들이 가득차기 시작!

 

 

파이브가이즈 야외좌석에서 바라본 분수쇼

 

 

이제 해가 다 넘어가고 불이 한 둘 켜지기 시작했다!!!!

오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이제 앉아서는 호수가 안보임 ㅋㅋㅋㅋ

 

조금 있으면 부르즈칼리파? 버즈칼리파? 부르즈 할리파? Burj Khalifa? 

여튼 at the sky 148층!!!! 예약한 시간이 다가와서

일어나서 좀 걷기로 함  

 

땅바닥에 붙어서 찍어야 전체샷 가능함^,^

 

 

그럼 부르즈칼리파 꼭대기로 출동!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