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CU편의점] 집밥은씨유 매콤순살치킨 빅밥 :: 카레향이 솔솔~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CU편의점] 집밥은씨유 매콤순살치킨 빅밥 :: 카레향이 솔솔~

혜진냥 2019. 1. 11. 23:59
반응형

간만에 씨유갔다가 발견한 매콤순살치킨 빅밥! 사실 치킨과 밥 둘다 좋아합니다.. ♡

그래서 그냥 생각도 안하고 선택!!!!
치킨빅밥의 가격은 2,000원입니다

포화지방 33%.......

생각못했는데 밥에서는 카레향이 솔솔~
뭐 그렇게 심한 카레향은 아니고 딱 3분카레 느낌...

치킨은 생각보다 도톰했으나 나쁘진않았다
전혀 맵진않았음ㅋㅋㅋㅋ
밑에 플라스틱통(?)이 있어서 잡고먹기 (나름) 편하게 만들어놨으나...
젤편한건 젓가락으로 뜯어먹기ㅋㅋㅋㅋㅋ

청량고추컵라면과 함께먹어서그런지 안느끼하고 좋았는데..
이것만먹었다면 치킨부분이 쪼끔 느끼했을수도?

그냥 뜯어먹기엔 치킨살결(?)이 살아있어서 깔끔하게먹긴 어려웠을듯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