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치보 도톤보리점 본문

★ 해외여행_2013년/5월_일본 오사카

[오사카] 오코노미야끼 치보 도톤보리점

혜진냥 2013. 5. 19. 21:48
반응형

 

일본에 왔으니 오꼬노미야끼는 먹어야할터.

하지만 우리는 오꼬노미야끼 대신 야끼소바만 먹기로 했다. 

그 이유는... 별거없다. 내가 야끼소바만 먹자고 했으니까.

 

석달 전에 치보에 가서 오꼬노미야끼와 야끼소바를 먹었을때,

나는 오꼬노미야끼에는 큰 메리트를 느끼지 못했다.

단지 그 이유였다.

 

치보 도톤보리점.

 

여기 도톤보리. ㅋㅋㅋ

 

오꼬노미야끼가 즐비한 골목길.

나중에는 유명한 곳 말고 이런 소소한 골목길에 와보고 싶다.

그리고 다음에는 그러기로 했다.

 

시간을 잘 맞췄는지 거의 웨이팅 없이 들어갈수있었다.

여기는 2층 웨이팅 장소.

 

안내해주는 분이 안내해주는 곳으로 따라왔다.

이 층은 내가 저번에 왔던 그곳. 여기는 한국사람만 모아두는 곳인가보다.

한국사람 밖에 없음 ㅋㅋㅋㅋ

 

이건 기본 셋팅.

나는 오꼬노미야끼를 먹지 않으므로 사실 필요없다.

 

어머 이 언니 아직도 일하시네. 반가워요.

 

우리가 주문한건 오른쪽에 있는 믹스 야끼소바.

거기다가 콜라까지 주문했다. 총 1600엔.

 

 

가쓰오부시까지 올려서 냠냠 맛있게 먹었다.

야끼소바는 맛있는 듯.

 

이건 번외편. 다른 사람이 주문한 오꼬노미야끼이다.

 

양 옆을 보니 다들 두명씩 왔던데도 불구하고

오꼬노미야끼와 야끼소바 한개씩 주문했다.

양이 괘 많을텐데......

 

아, 그리고 치보 도톤보리점은 2000엔 이상주문시 10%할인되는 쿠폰이 있으니 찾아보도록.

치보 할인쿠폰 >> http://www.tourbaksa.com/newCoupon/cp_view.asp?ci_idx=153&code=20120911-00

 

나름 괜찮았다.

 

하지만 다른 오꼬노미야끼 가게를 들러서 좀 더 장인의 맛을 보고싶다.

다음에는 그래야지.

 

*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