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결혼 D-93. 청첩장 선택, 초안작업 (비핸즈카드) 본문

★ 사소한 이야기/wedding♥

결혼 D-93. 청첩장 선택, 초안작업 (비핸즈카드)

혜진냥 2014. 4. 17. 20:52
반응형

 

사실 도움방에서 이런저런 청첩장 샘플을 엄청나게 많이 봤었고,

점찍어둔 아이가 있었었다... (과거형...)

그런데 띠로롱.

얼마전 선배 결혼식을 갔는데 바로 내가 점찍어둔 청첩장을 주는것이 아닌가..ㅠㅠ

그래서 패쓰.

 

그리고 나서 스텔라 청첩장에서 마음에 드는 애가 뙇!!!!!

근데 금액이 너무 비싸다.... 300장 해도 30만원꼴.. ㅠㅠ

그리고 다시 보니까 꽃도 노란색이라 잘 보이지도 않고, 크기도 작고..

 

그래서 국민 청첩장이라는 비핸즈로 마음을 돌렸다ㅋㅋ

거기서 아주 심플한 녀석으로 할까? 하다가.. 어라 꽃도 이쁘네..

뭐지.. 다 이뻐!!!!! 그래 일단 샘플을 받아보자.

 

샘플 10종을 선택할 수 있고, MD추천인 꽃 청첩장 5장은 걍 준다. 오홋.

그리고 봉투, 식권, 감사장 등등 엄청난것들을 무료로.. 게다가 무료배송으로!! 두둥!

망설일 것도 없이 신청했다.

신청한 다음날 바로 배송! 우앙!

롯데면세점 할인쿠폰 + SK 2 피부나이측정하는 무료?? 여튼 그런 쿠폰 + 질스튜어트 쿠폰.


네모네모 3종세트. 다 깔끔하고 이쁘다.

 


이건 언니가 신청한 엘레강스 세트 ㅋㅋㅋ

언니는 이런걸 좋아한다. 난 리본 붙이고 그런거 싫어...

 


이것이 MD추천세트. 오... 이쁘다.

사실 왼쪽 밑에 있는 녀석을 눈독들이고 있었는데,

내가 7월 여름예식이라는걸 생각해보니 파란게 시원해보이고 이뻐서 왼쪽 위를 선택함.

볼수록 이쁨!! 볼매카드!!


그리고 나머지 내가 선택한 꽃 청첩장과 무료로 끼워넣어준 식권들.

식권은 다 신부측껄로만 왔는데, 같은디자인으로 파란색인 신랑측 것도 있다.

 

여튼 나는 MD가 추천해준 파란 꽃으로 선택!

헐.. 300장하면 가격도 어마무시하게 싸진다. 10만원.... 두둥!

거기서 우리집은 울산에서 전세버스를 해서 신랑/신부 내용이 다른관계로 7000원 추가.

 

초안 수정작업도 정말 죄송하리만큼 많이 고쳐달라고 하는데도

'신부측껀 안고치시나요? 확인바랍니다'라는 친절한 문구까지 써주면서 초안을 고쳐주심.

그리고 오전 11시에 올리면 오후 1시에 초안이 완성되는 기적을 보여주신다.

감사합니다. 비핸즈카드 직원분들!!


그래서 완성된 내 청첩장의 일부분!

이 엔지니어랑 약도 설명 부분때문에 엄청난 수정작업을 거쳤다.

 

그래도 매우 만족한다.

이건 우리 밍꺼, 그리고 내껀 밑에 전세버스 문구도 추가되어있다.

 

흐흣. 곧 주문하면 4월 말까진 나오겠지!!

감사합니다. 비핸즈카드 >_<

이래서 다들 비핸즈카드에서 청첩장을 하는구나 싶음 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