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강남역/Brilliant Roasting Lab] 강남역의 로스터리 카페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강남역/Brilliant Roasting Lab] 강남역의 로스터리 카페

혜진냥 2014. 9. 14. 21:39
반응형



강남역 근처에 유명한 로스터리 커피숍이 있다고 하여

마침 근처에 결혼식이 있어 겸사겸사 들리기로 하였다.



우리는 브루잉으로 블루마운틴

에스프레소로 온두라스  C.O.E 를 먹기로 하였다.


에스프레소 추출용으로는 라마르조꼬 머신을 사용하고 있었다.

1그룹 짜리 머신이었는데 언젠가 가정용으로 들여놓고 싶다......




익히 소문은 들어 알고있었지만

정말 카페? 라고 하기보다는 거의 테이크아웃샵 수준으로

정말 작았다. 입구에 거대한 로스팅머신을 가져다 놓아서

그런지도 모르겠다.



드디어 나온 에스프레소!!!!!!

최고로 추출이 잘 된 에스프레소를 흔히 표면이 호랑이 무늬 같다고 하여

tiger skin 이라고 하는데 매우 추출이 잘 된 상태를 의미한다. 


맛 역시 쓴맛보다는 신맛과 달콤한맛이 잘 조화를 이루어서

근래에 먹은 에스프레소중에 제일 맛있었다!!


잔은 역시 에스프레소파츠의 잔을 사용하는듯 싶다.


브루잉과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는 테이블

브루잉은 하리오를 이용하여 추출을 한다.


강남역 인근에서 커피를 마셔야 한다면

꼭 들려서 먹어볼것을 강추!


다만 내부가 협소하므로

장시간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기는 어렵다.


로스팅된 원두도 판매하므로 다음에 다시 들려서 구매예정!

 

 

written by 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