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백암/풍성식당] 40년 전통의 백암순대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백암/풍성식당] 40년 전통의 백암순대집.

혜진냥 2014. 9. 16. 00:00
반응형

데이트차 알렉스더 커피에 커피 마시러 간 날~

그 곳 바로 옆동네가 백암 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백암?? 백암순대의 그 백암???

그럼 순대국 먹으러 가자!

 

커피마시고 이탈리안 음식만 고집하며 고상하게 놀 것 같지만 (.... 아님 말규 ㅋㅋ)

우리는 순대국도, 돼지국밥도 엄청시리 좋아한다

 

여튼 우리가 찾은 곳은 40년 전통의 풍성식당.

3대째 전통 백암순대를 이어오고 있다고....

 

모듬순대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너무 배부를 것 같아서 그냥 순대국으로 2개 먹기로 함.

 

 

기대기대

 

점심시간이 훨~ 지난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은 몇 없었다.

꽤 오래된 집이라 깔끔한걸 바라면 안됨.

더럽다는 소리는 아니고 그냥 옛날 모습 그대로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아서 더 좋았다.

 

맛깔스럽게 익은 깍두기와 김치.

그리고 다대기와 새우젓.

 

이내 순대국도 나왔다.

오- 향기가 정말 구수 그 자체였다.

 

밥도 흑미쌀 섞은 건강한 밥이었다.

 

 

다대기를 살짝 풀고

 

청량고추 달라고 해서 이만큼 넣고

 

 맛있게 냠냠

 

우리 말 없이 그냥 한그릇 뚝딱함 ㅋㅋㅋㅋ 정말 말없이 먹기만 했다.

안에 들어있는 순대는 보통 시중에 파는 순대와 만든 순대를 섞어서 넣는데

여기는 직접 만든 순대만 들어있었다.

정겨운 맛이었음.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박곡리 689-3번지

 

그리고

우리는 엄청나게 불러온 배를 팡팡 두드리며

근처에 있는 이천 아울렛으로 가기로 즉흥 결정!

 

이천 하면?? 도자기~

아울렛 한가운데 엄청나게 큰 도자기 모형이 있었다 ㅎㅎ

 

 

 

씐난 우리.

 

날이 더워서 그런지 어린이 풀장도 개장해놨었다.

 

 

알찬 하루를 보내고-

 

결혼 전, 결혼 후...

주말마다 집 청소하고 또 청소하고,

그리고 평일에 야근하느라 고생해서 주말에 그냥 쉬자- 해서 뻗어있고....

푹- 쉬는 주말 중에

가끔 이런 바쁜(?) 즉흥적인(?) 데이트도 참 좋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