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석촌호수] 석촌호수 러버덕. 귀여운 러버덕을 만나러 석촌호수로 총총.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석촌호수] 석촌호수 러버덕. 귀여운 러버덕을 만나러 석촌호수로 총총.

혜진냥 2014. 10. 19. 21:04
반응형

귀여운 러버덕이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는 소식을 듣고!!!!

듣자 마자 달려가보고 싶었지만 다른 일정으로 계속 못보고.. 드디어 주말을 맞이하여 석촌호수로 바로 출동했다.

 

요 1톤짜리 러버덕은 네덜란드, 오사카, 홍콩 등등 16개국을 돌아다녔다고 한다.

그동안 요녀석 보러 홍콩을 얼마나 가고 싶었다규!!!!!

 

이번 러버덕 프로젝트는 '14.10.14-'14.11.14 딱 한달간만 진행을 한다.

 

여튼 아침을 든든히 먹은 관계로.. 딱히 점심을 안먹었는데,

시간이 애매해서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뭐라도 먹자고 해서 빵을 한무더기 삼.

사실 계획은 석촌호수에 가서 귀요미 러버덕을 바라보며 우아하게 음료수와 빵을 먹는것이었는데

배가 너무 고파서.... 우아 따윈 집어치우고 가면서 먹기 시작함.

 

냠냠

 

우리 밍은 오리 보러간다고 노란 잠바까지 꺼내입음 ㅋㅋㅋ

귀엽

 

러버덕은 한참 논란이 많은 제 2 롯데월드 바로 앞에 있다.

요건 그 맞은편인 기존 롯데월드.

 

석촌호수에 있는 진짜 오리. 너무 귀여워서 한컷 찍어줬다.

 

우리는 기존 롯데월드가 있는 석촌호수 쪽에서 빙 둘러서 갔기에

통로를 하나 지나다 보니 드디어 러버덕의 귀여운 꼬리가 보이기 시작했다.

 

두둥.

 

하하 너무 귀여웠다.

근데 머리가 좀 눌린 느낌???

요녀석 오자마자 죽었다 살아났다더니.... 지금은 건강하게 다시 살았넴.

 

러버덕을 마주하고 있는 저 장소에는 엄청난 사람들이 몰려있는게 보였기에

멀리서 사진을 좀 찍고 가기로 했다.

 

 

같이 찍으니까 엄청 쪼매나함.

 

귀욤.

 

드디어 정면을 마주하기 위해 감.

그런데 나무들이 너무 많아서 보기가 좀 힘들었다.

 

생각보단 그리 크지 않았음.

 

배경이 오리인지 사람인지는 잘 모르겠다....

 

벤치에 앉아서 러버덕을 보고 있자니 언니네 커플도 왔다고 해서 함께 사진도 찍었다.

 

러버덕을 보고 씐난 울 언니와 빡아죠씨.

빡아죠씨 포즈가.... 표정만 좀 더 사나웠다면 옷에있는 곰이랑 똑같을뻔 ㅋㅋㅋㅋㅋ (미안.)

 

언니가 갑자기 오더니 셀카봉 가질래?? 이래서 냉큼 '응!' 하고 받음. (땡큐!)

폰과 카메라를 연결해서 셀카봉으로 찍으려고 하는 중. 

사진 찍다가 잘못찍힘. 근데 은근히 잘나와서ㅋㅋㅋ

 

폰-카메라 연결 완료!

셀카봉 사진 투척척 

 

이 엄청난 인파들을 확인하고도 가고 싶다면

러버덕은 한번 볼만한 녀석이다.

가만히 있어도 너무 귀여움.

 

빡아죠씨가 자꾸 언니와 나 사이의 뒤편에 서는 바람에 러버덕을 가려서 ㅋㅋㅋ

나는 빡아죠씨한테 '거기 아냐 딴데로 가가가가' 하고 있는중

빡아죠씨 '아.. 여기 내 자리 아냐?? 러버덕 자리야??' 하며 슬며시 비킴.

웃음빵 ㅋㅋㅋ

 

이렇게 잠시나마 러버덕을 보며 힐링을 하고, 각자 헤어져서 집으로 가기로 했다. 

올라가다보니 러버덕 송파구청 상황실도 있었다. 신기신기.

 

요 밑은 제 2 롯데월드. 

아직 공사중인데 개장함 ㄷㄷ

 

바로 뒤를 보면... 러버덕이...  

빼꼼~

 

너네 뭐하냥. 빼꼼.

 

얘 은근 귀엽다

 

여기도 엄청난 사람들이... ㄷㄷ

 

아직 오픈안한곳이 많아서 어수선 하긴 했다.

 

 

어딘가는 금빛으로 이렇게 장식도 해놓았다.

 

제 2 롯데월드.... 사람들이 안온다고 했지만 벌써 70만 인구가 왔다 갔다고 함....

 

아마 러버덕때문에 온 사람이 절반이상일듯하다.

 

이 러버덕이 롯데의 마케팅이라는 소리도 많다. 제 2 롯데월드가 말이 많으니까 일부러 불렀다고.

아마 한국에서 온다고 하니까 뭐 여차저차 해서 롯데가 마케팅을 이용할수 있게 했겠지??

그래서 롯데백화점헤서 러버덕 프로젝트를 시작했고, 롯데본점 건물에는 러버덕 사진이 어마어마하게 크게 있음.

 

한강이 아닌 석촌호수에 러버덕이 온 이유가 이것이라고 한다.

뭐 믿거나 말거나~

 

여튼 러버덕도 봤고..... 사람 구경도 덕분에 많이 했으니 이제는 잠실근처는 안와도 될것 같다 ㅋㅋㅋㅋ

귀요미 러버덕 안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