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머리를 자르다 - 남대문 신세계 옆 리안헤어.............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머리를 자르다 - 남대문 신세계 옆 리안헤어.............

혜진냥 2015. 1. 26. 22:22
반응형

 

 

 

금요일 저녁!!!!

기분도 꿀꿀하고 급- 묭실 예약.

 

6시 땡 하자 마자 남대문 신세계 본점 근처에 있는 리안헤어로 달려갔다.

기분....이 더 다운되어서 집으로 돌아갔다...

 

 

단발 + C컬 펌인데... ㅋㅋㅋㅋㅋㅋㅋ

푸들이 되었음.

 

앞머리 뽀글거리는거 싫다 그랬는데....

작은 롯뜨로 말아서 결국은 푸들이 되었다.

사진으로는 꽤 괜찮게 나온거.

 

 

 

 

이 상태로 회사못간다고 정리 다시 해달래서

결국 내 머리는......

 

이거 ㅋㅋㅋㅋㅋㅋ

 

완전 망했음.

 

이 머리 10만원 짜리 ㅠㅠ

 

그래도 다행히도 티* 에서 쿠퐁사서 갔다.

 30만원 줬으면 진짜 소송걸뻔함.

 

6시 반부터 11시까지 한 머리가.. 그냥 중딩 단발머리라니.

다음에는 멀어도 그냥 홍대에 가던 묭실 가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