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 오사카 2015. 유니버셜 스튜디오 익스프레스 5 (북클릿) 구매 본문

★ 해외여행_2015년/3월_일본 오사카,

# 오사카 2015. 유니버셜 스튜디오 익스프레스 5 (북클릿) 구매

혜진냥 2015. 3. 14. 14:23
반응형

 

 

 

 

 

기다리고 기다렸던 유니버셜 스튜디오 익스프레스 5 구입 완료!!!!!

.... 는 사실 환전 전에 미리 해놨다 ㅋㅋㅋㅋ

 

익스프레스를 가서 살수도 있지만 현장에서는 매번 매진이라 구매를 못한다고 한다.

우리가 갔을때도 마찬가지였음

 

 

 

EXPRESS 3,5,7 할것 없이 전부다!!!  

売切れ

sold out

 

참고로 익스프레스 없이 USJ를 갔다는 글을 많이 보긴 했으나

직접 다녀온 나로써는....

익스프레스 없이는 USJ를 제대로 구경할 수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침 일찍 갔으나 그 유명한 백드롭은 벌써 180분을 기다려야만 탈수 있었음.

근데 우리는 익스프레스 하나로 바로 들어가서 탔다.

 

뭐랄까.. 익스프레스를 가지고 USJ를 가면

'역시 돈이 최고네' 라는 생각이 자꾸 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얍삽한 녀석들.

 

쨌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 익스프레스 구매방법

~> http://www.usj.co.jp/

 

위 싸이트를 통해 구입하면 된다.

 

 한가지 팁이 있다면,

Chrome 등 번역을 통한 싸이트에서는 usj 가입이 불가하다.

(표를 사려면 가입을 해야함)

 

따라서 익스플로러에서 일본어 보면서 진행하는게 제일 안정적이고 쉽게 살수 있다.

 

정확한 구매 방법은..... 타 블로그에 많으니 참고하는게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캡쳐해놨는데 내가 폴더 다 지워버렸.... 에라이 ㅋㅋ

 

난 익스프레스 5 를 샀다!

익스프레스 3도 있으나 해리포터는 들어갈 수 없다.

해리포터는 진짜 대박.

왕 추천임!!!!!!!!!!!!!!!!!!!!!!!!

 

 

 

3월 6일(금) << 이 주간이 마지막 비수기 주간이라 좀 쌌는데

딱 내가 가려는 그 날이었다. 후후후후후후

4,700엔 에 구입완료.

 

이 내용을 프린트해서 들고다니면서 입장해도 되고,

핸드폰에서 싸이트 들어가서 보여줘도 무방하다.

 

입장할때 직원들이 기계로 바코드를 찍어서 확인하는데,

저것만 인식할 수만 있으면 된당

 

 

하- 아직도 설렌다 설레여

 

참고로 유니버셜 스튜디오 5로 탑승 가능한 것들.

 

 

 

<アトラクション>


12:30~ ウィザーディング・ワールド・オブ・ハリー・ポッターTMエリア入場時間

(12:30 ~ The Wizarding World of Harry Potter TM area admission time)
・ウィザーディング・ワールド・オブ・ハリー・ポッターTMエリア入場時間から一旦退場されますと再入場できません。

 

12:45-13:00 ハリー・ポッター・アンド・ザ・フォービドゥン・ジャーニーTM

(12:45 to13:00 Harry Potter and the Forbidden Journey TM)

 

-> 해리포터 입장시간은 고를 수 있다. 저 시간은 내가 선택한거임 ㅋ


 
■ アメージング・アドベンチャー・オブ・スパイダーマンTM・ザ・ライド or スペース・ファンタジー・ザ・ライド

Amazing Adventures of Spider-Man TM · The Ride or Space Fantasy - The Ride

■ ハリウッド・ドリーム・ザ・ライド or セサミストリート 4-D ムービー・マジックTM or シュレック 4-D アドベンチャーTM

Hollywood Dream - The Ride or Sesame Street 4-D Movie Magic TM / Shrek 4-D Adventure TM


■ ジョーズ(R) or バック・トゥ・ザ・フューチャー(R)・ザ・ライド

Jaws (R) or Back to the Future (R) · The Ride


■ ジュラシック・パーク・ザ・ライド(R) or ターミネーター 2:3-D(R) or バックドラフト(R) 
Jurassic Park - The Ride (R) or Terminator 2: 3-D (R) or Backdraft (R)

 

 

 

 

근데.... 익스프레스 7 샀으면 진짜 다 못탈뻔도 했다.

아니면 유니버셜 스튜디오 구경을 다 못했거나..

 

전부다 4D 이런것들이라 연달아타면 진짜 토.나.옴.

 

우리는 의도친 않았지만 타고싶은것만 탔더니 5개를 모두 다 쏙쏙 골라서 탔었다

그리고 여기저기 구경도 많이 다니고, 좋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SJ를 가려면 익스프레스는 필수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