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카메라로 기록해놓은 평범한 일상들.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카메라로 기록해놓은 평범한 일상들.

혜진냥 2015. 3. 22. 13:38
반응형



 

 

 

일본여행후, 엄청 나게 바쁜 신랑과 나.
사실 신랑은 업무땜에 바쁘고
나는 간절기 감기와 싸우느라 바쁘다..

이노무 감기ㅠ
그리고 끊이지않는 입병.
입병= 구내염ㅋㅋㅋㅋ


그래도 그 와중에 기쁜 소식이 있었으니,
바로바로 우리 밍의 승진!!

요즘 치킨이 그닥 땡기지않아서 안먹었었는데
간만에 한마리 시켜먹었다

굽네 치킨 바사삭살짝 매콤하니 괜찮았음.



간만에 느끼한걸 먹어서 그런지 쌉쌀한게 땡겼다

 

그래서 일본서 사온 녹차까까도 하나먹음


간만에 먹은 치킨은.....
내 입에 정말 어색했다.

이럴수가. 치킨이라면 환장하는 나였는데.
입맛이 변하고있다. 두둥


그리고 난 야큼.

 

혼자하는 야근이라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호토모토 도시락 하나먹었는데
짜.다.
느.끼.하.다.

이건 일본음식이 아니야.


그리고 지난주 큰아주버님댁에 가서 선물로받은루시카또 롤케이크.

도지마롤과 비슷한모양을 내긴했으나
생크림이 달고 빵은 푸석했다.
둘이 어울리지 못하는 느낌??

아. 나 왜이렇게 입맛이 까탈스러워졌지ㅋㅋㅋ



점심에 가끔 식당밥먹기 싫은데, 혼자먹고 싶은 그런 날.
그런 날이 너무 자주찾아오는게 좀 그렇지만ㅋㅋ
이날도 그런날이었다.

간만에 홍콩반점서 짜장이랑 만듀먹었는데
하. 간만에 먹으니 맛있더라.


그리고 올리브영에서 본 맛있어보이는 비타코코 망고&복숭아맛.이거.........
이 녀석이 내 혀에 닿기전에 느낌이 쌔해짐

결국 한모금먹고 버림ㅋㅋㅋㅋㅋ
특이한 식성일 경우 도전하시오


목구먹에 구내염이 생겨서음식먹기가 너무 힘든데
그와중에 챙겨먹는 과자ㅋㅋㅋㅋ

요 커피과자 맛있엉!!!!!!


그리고 어제!!

엘지서 한달에 한번 나오는 영화표로
내가 보고싶었던 신데렐라를 봤다.

물론.. 다보고 집에와서 약먹고 뻗음ㅋ
끝까지 어떻게봤나몰라ㅋㅋ
근데 진짜 재밌었다. 역시 디즈니...♡♡

참고로 영화 신데렐라 는 동화책 신데렐라와 동일한 내용임.
우리 밍은 반전이 없다며 툴툴거렸지만
난 좋았다 히히

그리고 그 전에 엘사와 안나의 근황(?)도 나옴ㅋ


하- 그래도 하나 확실한건.
건강이 최고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