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카페 리브레 에스프레소는.......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카페 리브레 에스프레소는.......

혜진냥 2015. 4. 15. 21:04
반응형


 



정기 배송시켜놓은 원두가 자동으로 해지되는 바람에 갑자기 원두가 똑 떨어졌다.


일정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해지되는데 신랑은 몰랐다고함ㅋㅋㅋㅋ



그래서 간만에 카페 리브레에 가서 원두를 샀다.


에콰도르.
200g 30,000원.
이건 내가 먹을 녀석이 아니라 긴말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원두를 사면 음료를 한잔 주기때문에 이번에도 에스프레소를 주문했다.

이전에 너무 맛없어서 신경써달라고도 함.




좀 더 나아졌을라나해서 시켜본건데 여전하구만..

진짜 아메리카노도 아니고 먹을때마다 대실망!!!!!!!!



맛없는 아메리카노 먹는 느낌..이랄까?
이건 에스프레소가 아니다..


명동에 괜찮다하는 커피집이 요모양이라니ㅠㅠ


우울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