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 양평여행. 겨울 양평 가족여행(2) ♪ 본문

★ 국내여행/국내탐방

# 양평여행. 겨울 양평 가족여행(2) ♪

혜진냥 2015. 4. 15. 22:22
반응형

 

 

 

 

양평 가족여행♪

 

 

가족 여행은 그리 많은 계획을 세우지 않아도 된다.

그냥 같이 있는게 좋은거니까유 ♡

 

 

 

양평 여행 이틀째. 아침 일찍 봉지 칼국수를 끓여먹고

후식으로 커피를 마시러 왔다.

 

이 커피집 역시 우리 밍의 추천 장소!!!! 우리 엄마 아빠는 무조건 OK 임 ㅋㅋ

 

 

 

마을 회관을 커피숍으로 만들었다고 하는 이 커피숍.

외관부터 특이해서 엄마 아빠도 신기해 하셨다 ㅎㅎ

 

 

 

 

 

멋스러운 바리스타님이 내려주는 드립커피

맛도 좋았음

 

 

 

 

아침먹고 왔으나 화덕피자가 맛있다는 말에 혹해서 시킨 루꼴라피자

 

엄마 아빠도 이런거 처음 먹어본다며 좋아하셨다 ㅋㅋㅋ

부모님은 떡을 좋아하시고 피자를 안좋아할꺼라는 섣부른 판단은 금물!!!!

 

일단 뭐든 함께 해봅시다

 

 

 

 

그리고 한 겨울이라 조금은 아쉽긴 하지만,

양평 들꽃 수목원에 방문했다.

 

 

 

 

들꽃 수목원에 있는 코끼리 궁뎅이와 한컷 ㅋㅋㅋㅋ

 

이 궁뎅이 너무 탐스러운거 아님??

 

 

 

 

겨울이라 그런지 사람은 정말 없었다.

그래도 우리 가족이 전세낸것 마냥 좋았음 ㅋㅋㅋㅋ

 

 

 

그리고 벌어진 '투호' 대결!!!!!!!

 

 

아빠랑 나는 둘다 못넣음...

무승부

 

 

 

그러다 갑자기 아빠가 FEEL 받아서 넣음 ㅋㅋㅋㅋㅋ

 

들어가기 직전을 잘 포착했다 하하하

그래서 아빠 vs 신랑은 아빠 승!! ㅋㅋㅋㅋㅋ

 

 

 

 

첼로를 좋아하는 어무니는 첼로 연주를 하는 사진도 찍고 ㅎㅎ

 

 

 

 

이렇게 알콩달콩한 사진도 찍고 ㅎㅎ

 

 

 

 

핑크바나나도 봤다!!!!

 

이 핑크바나나는 더이상 안크는 것일까...??

왠지 말라가는 것 같아서 안타까웠다.

 

 

 

봄이었다면 정말 이뻤을 것 같은 들꽃수목원.

 

조금, 아니 많이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즐거운 시간이었다.

 

 

 

 

그리고 허기진 배를 다시 채우기위해 이천 쌀밥집으로 출동!!!

 

 

우리가 고른 곳은 바로 정일품.

 

 

 

 

한상 차림으로 나오는데 꽤 먹을만하고 든든했다.

입맛 까다로운 우리 아부지도 '합격' 외쳐주심 ㅋㅋㅋㅋㅋ

 

 

크게 많은 것을 한건 아니었지만 즐거운 양평여행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