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맛집] 앤트라사이트 :: 제주도에도 오픈한 앤트라사이트. 제주도 커피집.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맛집] 앤트라사이트 :: 제주도에도 오픈한 앤트라사이트. 제주도 커피집.

혜진냥 2015. 5. 25. 11:05
반응형








앤트라사이트


합정에 있는 녀석과 비슷하게,

여기 제주도에 오픈한 앤트라사이트 역시 공장을 개조해서 만들어놨다. 


간판이 따로 없어서 모르는 사람은 그냥 훅 하고 지나칠수도 있음 ㅋㅋ 




여기가 바로 앤트라사이트!!! 

설마 커피집이겠어? 라는 생각이 들지만 맞습니다 ㅋㅋㅋ 

 냉큼 들어가보











내부는 자연친화척 + 옛것 보존 + 공장냄새 물씬 한 그런 분위기다. 

하나 걱정되는건....


제주도는 태풍도 많고 바람도 엄청 센데

저 얇은 창문하나로 잘 버틸수 있을까??? 


올 여름이 지나보면 잘 버텼는지 알겠지뭐..... 




맛있어 보이는 파운드 케이크와 브라우니







커피커피 

사실 여기서 원두를 하나 사려고 했는데

앤트라사이트 직원이 ..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버벅) 저희 쓸 원두도 모자라서 (버벅)" 

라고 불쌍하게 말해서 ㅋㅋㅋㅋㅋ 아 네네 그러고 자리로 돌아옴 





카페의 자연친화적(?)임과 함께 사진 한번 찍어줌 ㅋㅋㅋ 

후광 장난 아님 






우리가 주문한건 

나랑 밍은 에스프레소

친구가 주문한건 아메리 + 카페라떼


그리고 브라우니! 







다른 음료는 모르겠는데

에스프레소를 마시면 아메리 한잔이 리필됐었다. 



에스프레소는 그냥저냥.

브라우니와 라떼 참 맛있더라.



독특한 분위기의 카페를 원한다면 앤트라사이트가 적합함

근데 서울에 살면 굳이 제주도까지 가서 갈 필요는 없을 듯 하다 (합정에 있는 곳 가셔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