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수원 광교/엉클스보라카이] 맛있는 생망고 쉐이크가 한병 가득!!!!!!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수원 광교/엉클스보라카이] 맛있는 생망고 쉐이크가 한병 가득!!!!!!

혜진냥 2015. 9. 14. 19:57
반응형


 

 


주일날 교회 예배 끝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

저녁 퇴근시간에 지나갔을때 그저 '호프집'으로만 알고있었던
'엉클스 보라카이' 가 눈에 확 띄었다.

왠 망고가 저렇게 많디야??
슬쩍 근처에 가봄.

보라카이 쉐이크?
생망고????????????????


여부야 나 한잔 마시고싶다!

 

그렇게 해서 한잔 주문해놓고 >_<
한잔 나올때까지 내부도 구경해봤음.




내부 역시 보라카이 레게 힙합 망고느낌(?)이 가득했다.



못난이 인형들과
혹시 추울수도 있으니 담요도 준비해놓으신 센스!!!

 





걱정을 해서
걱정이 없어지면
걱정이 없겠네


그래 걱정한다고 없어지진 않으니까.....
이번 주말도 시험 걱정은 하지말자 (응?ㅋㅋ)



감자튀김과 망고 메뉴가 최고 인기 메뉴인듯 했다.


망고 한개와 얼음 약간, 그리고 레몬즙을 조금넣어서
쓍~ 믹서기에 가는 듯했는데...

믹서기 통을 씻더니
다시 망고한개와 얼음, 그리고 레몬즙을 넣고 다시 갈기 시작하셨다.


농도가 잘못된거야?
그럼 이전껀 버렸어? 아깝다 ㅠㅠ

.
.
.

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다ㅋㅋㅋㅋ

패트병에 망고쉐이크를 담아야하는데
한번으로는 양이 부족해서 두번 하신거ㅋㅋㅋ


한꺼번에 많은 양을 하면 골고루 안갈려서 그런가?
여튼 양도 엄청많은게
망고향이 쏴악~ 완전 맛있었음!!!!!!!!

요즘 제주도에도 망고쉐이크 유행하던디ㅋㅋ 제주도 안가도 집앞에 요론 집이 있어서 참 좋다♡♡




다음주 주말에도 또 먹어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