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가을 하늘♡ 천고마비의 계절이구나!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가을 하늘♡ 천고마비의 계절이구나!

혜진냥 2015. 9. 23. 20:24
반응형

 

 





요즘 날씨가 가을가을 하다.

가을하다는게 어떤거냐면,
새벽 출근길에는 무지막지하게 춥지만
점심시간의 햇살은 뜨겁고
사무실에서 바라보는 하늘에는 구름 한점없이 높고 높아보이는?

당장이라도 한강으로 피크닉가고 싶은 그런!!!!!!


하지만 난 회사원일뿐이고..
그래서 점심시간에 명동이나 청계천만 끝없이 돌고 돈다..ㅋㅋㅋ





매일 출퇴근하면서 2번이상은 꼬박꼬박 눈도장 찍는 명동성당.

밑에 인터파크 북카페가 있어서 자주 놀러가는데
이 날따라 명동성당이 너무 눈부시게 아름다워보였다.

햇살에 눈이 부셨던건가? 어쨌든.


그리고 퇴근시간이 다가오는 오후무렵,
사무실 유리창에 보인 하늘은 또 다른 매력이 있었다



늘 같은 경치인데 이날따라 더 이뻐보이는 남산!




다음날은 마마스 모닝세트도 즐겨줌.
원래 일반식빵이었는데 빵이 엄청큰걸로 바뀌었다!!!!

하나 다먹고 점심 못먹음..
4,800원의 행복♡




명동에 원조한치 집.

블루리본 달고있는 (허름한) 집인데 직장인들에게는 꽤 괜찮을듯.

나는 소쥬를 못해서 사이다로 *-_-*





요즘 케이에프씨에서 나오는 5,000원의 행복.
케이에프씨 커넬샌더스팩? 코스? 이름도 참어렵다.

사실 딱히 기대는 안했는데 나름 괜찮음.
근데 케이에프씨 감자튀김은 다 버렸다.


주변에 맥도날드나 버거킹가서 감튀좀 먹어봐바요.
제발 개선좀ㅠㅠ





주말에 신랑이 해준 요리
냠냠

주말에 스테이크 안먹는 날이 없구려 ㅋㅋㅋ





그리고 교회가기전 진~~~~~~짜 간만에 외식!!!!!!!!!

산책길에 봤던 갈비탕집이었는데
음......... 잡채가 맛있었다.





이것도 신랑요리♡

수비드로 부들부들하게 만든, 대망의 양고기 스테이크!!!!
어어 이거 진짜 맛있다!!!!!!!!!

남아공에서는 양고기 스테이크 자주먹었는데, 한국와서는 거의 처음인듯.

이거 자주해먹쟝♡



사실 월요일에 중요한 셤이 있어서 주말 집안일은 신랑한테 다 떠넘겼는데,
군말없이, 오히려 즐기며 해줘서 감사하다

뭐.. 내가하는건 원래 거의없지만서도ㅋㅋㅋㅋ

덕분에 합격!!!




합격의 기쁨으로 명화당 돈까스 먹어줌
스스로에게 먹는 기쁨을 선사했다ㅋㅋㅋㅋ


이 시험은 2개 더 쳐야하고, 어학셤도 2개 더 남았는데.....
신랑도 지기 싫은지 갑자기 시험 일정을 막 잡고있음ㅋㅋㅋ 뭐죠


남은 4분기에는 둘다 수험생 모드겠구려




화요일에도 셤이 있어서 강남으로 간김에
롯데리아 모닝세트 먹어줌.

해쉬브라운 짱인데? 뜨끈한게 진짜 맛있었다!






그리고 얘네들은 입이 심심할때 먹은 녀석들

너무 이것저것 자주먹어서 사진은 잘 안찍는데
스파게티 컵라면은 너무 간만에 먹은 기쁨에 한컷 남겨주고ㅋㅋㅋ (간만에 먹으니 꿀맛!)

덴마크 초콜라띠에 denmark chocolatier 이녀석은 요즘 핫하다그래서
나도 한번 먹어줌ㅋㅋㅋ


이거 허쉬 아이스크림 먹어본사람이면 익숙한 맛이다.
초기 허쉬 아이스크림의 음료버전.
*최근에는 허쉬 아이스크림의 맛이 조금 변함..

여튼 초코가 진하니 꾸덕하다.
굿!!!!


하..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못지나치는데
출근길에 편의점이 두개나 있어............


내 카드값의 50프로는 편의점인것같기도하다ㅋㅋㅋ ...

어쩔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