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눈오는 날 스노우치즈와퍼. 그리고 이쁜 기어써클(Gear circle)♡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눈오는 날 스노우치즈와퍼. 그리고 이쁜 기어써클(Gear circle)♡

혜진냥 2015. 11. 29. 17:17
반응형


한동안 겨울이 아닌것처럼 따끈한 기온을 유지하더니
하룻밤사이 눈도오고 온도도 10도 이상떨어졌다.


그래.
아무리 슈퍼 엘니뇨현상이라고 해도
눈도 좀 내리고 패딩도 입어줘야 겨울이지.



새벽 출근길.
눈이 많이 쌓여서 차 엄청막히겠네 했는데
서울에는 눈 1도 안쌓임ㅋㅋㅋ


역시 걱정은 미리하는게 아니라더니.



얼마전에 버거킹에 신메뉴가 나왔다그래서 또 먹으러 가줬다.

안먹으면 섭하지?ㅋㅋ


롯데리아도 그렇고 요즘은 치즈버거가 유행인가보오.

롯데리아 모짜렐라인더버거처럼 쭈욱 늘어나는 건 아닌데
버거킹 스노우치즈버거는 치즈가 무려 네종류가 들어갔다고함.

모짜렐라
프로볼로네
화이트체다
까망베르


맛은 생각보다 느끼하지않음.
양파와 피망이 적당히들어가서 달짝지근 고소한맛.





한동안 건강한 몸(?)을 유지하다가
이번에는 갑자기 또 발이 말썽을 부렸다..ㅠㅠ


자고 일어났더니 발이 아파서 제대로 걸을수가없어서
병원갔더니 발바닥에 물이 찼데ㅋㅋㅋㅋ

물주머니 생성중 + 근육 부음 + 염증..
그래서 지금까지 절름발이 생활중.


정확한 원인은 모르지만 발의 소중함을 새삼스레 알게되었다.




그리고 한동안 살까말까 고민했던 블루투스 이어폰.

우리밍이 냉큼 나의 needs를 캐치해서 기어 써클 사줌^^**


그래! 나 사야겠다! 하고 결심한 날, 퇴근하고 집에 갔더니
기어써클이 와있는게 아닌가??

싼타가 배송한줄ㅋㅋㅋ
알고봤더니 내얘기를 든고 얼마전에 벌써 샀다고했다.
역시 우리 밍♡♡


오오오오오오오오
싱기방기하고 귀엽고 이쁘고

이어폰끼리 챡 달라붙을때 왜케 귀여움?ㅋㅋㅋ

끼고있을때 카톡오면 카카오톡 하고 얘기해주고
전화오면 누구한테 전화왔는지 말해준다!!

전화상태도 완전 좋음!!
여부야 땡뀨♡♡♡


발아프고 이것저것 신경쓰느라 힘들었는데
간만에 기분이 좋굼

기어 마음에 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