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모찌크림] 선물하기 좋은 모찌 :: 롯데백화점에서 구입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모찌크림] 선물하기 좋은 모찌 :: 롯데백화점에서 구입

혜진냥 2016. 1. 30. 00:00
반응형

 

 

 

 

Mochi Cream

 

그렇게 친하지는 않지만 나보다 나이 많은 어른에게 선물할게 없다면 한번쯤은 고민해봐도 좋은 녀석.

뭐...... 나도 어른이지만, "나보다 나이 많은" 이 중요 포인트임 ㅋㅋㅋㅋㅋㅋㅋ

 

뭐 물론 수능을 앞둔 학생이나, 부들부들한 모찌를 좋아한다면 추천.

 

 

 

물론 나도 선물을 받았다.........

 

세트의 종류는 여러개인것 같으나, 개별로 선택도 가능한듯함.

 

 

 

 

내가 받은 모찌 맛은

더블망고

초코바나나

녹차

사쿠라

화이트초코

 

 

이렇게 여섯개!

 

 

 

 

모찌크림은 먹는방법이 중요함

냉동 보관 후 드실만큼 꺼내어 1분 정도 상온에 둔 다음 먹을 것.

 

 

 

 

 

 

좀 달달할 것 같아서 우리 밍이 내려준 에디오피아와 함께했는데

아주 좋았다.

 

 

 

사실 처음에 냉장고에 넣어둔걸 먹었는데

너무 물컹거려서 식감이 별로였는데

 

그 뒤에 냉동 후 상온 1분놔둔다음 먹었더니 진짜 식감이 맛을 더더더더 업그레이드 해줌!!!!

 

 

 

초코맛을 별로 안좋아하는 우리 밍이 화이트초코 3/4를 다 먹을정도로 맛있었다.

요 녀석은 선물하기 딱 좋은 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