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콩4박5일] THE KINNET CAFE :: 홍콩 조식 추천, 아보카도 에그 베네딕트 대박! 본문

★ 해외여행_2015년/10월_홍콩

[홍콩4박5일] THE KINNET CAFE :: 홍콩 조식 추천, 아보카도 에그 베네딕트 대박!

혜진냥 2016. 1. 30. 11:30
반응형

 

 

 

THE KINNET CAFE

 

정말 홍콩 맛집으로 추천하고 또 추천하고 싶은 음식점.

여기는 Brew bros 옆에 있는 카페인데... 사실 건물이 공사 중이라 좀 음침(?)해보이는 관계로

갈까 말까 엄청 고민하다 막날에 아침먹으러 가봤다.

 

 

 

결론은... 안갔으면 진짜 후회할 뻔!!!!!!!

 

 

 

메뉴가 이렇게 입구에 똬악 붙어있어서

어떤메뉴가 있는지, 얼마인지,

뭘먹어야할지도 미리 골라서 들어갈 수 있다.

 

 

 

 

 

1층이 아니라 엘리베이터 타고 이동 =3

몇층인지 기억안나지만(..) 들어가서 표지판 보고 가면 됨

 

 

 

 

오픈하자마자 들어가서 손님은 우리 밖에 없었다.

 

 

 

 

Brew bros를 왔다갔다 하면서 사실 그 전에 이미 먹을 메뉴를 정해놨지만

들어와서 정하는척..............

 

아, 음료를 골라달라 그래서 고르긴 함 ㅋㅋㅋ

 

여튼 우리는 Full breakfast, 나는 아보카도 에그베네딕트 선택!

배고파요 배고파!!!!

 

 

 

 

 

역시 아침엔 퉁퉁 @_@

 

 

 

 

 

그사이 우리가 주문한 (건강)음료가 먼저 나왔다

 

Cold freshed juices (1잔당 HKD 58)

 

초록색은 청사과, 샐러리, 파슬리, 라임 갈아넣은것

빨강색은 당근, 비트, 오렌지, 사과, 레몬 갈아넣은 것

 

 

사실 초록이 우리 밍이 주문하고 빨강이 내가 주문한건데

막상 먹어보니 서로에게 맞지 않아 바꿔먹음 ㅋㅋㅋㅋ

 

 

 

이건 정말...  건강쥬스

 

 

 

 

쥬스로 입을 건강하게 되돌리고 있다보니 우리가 주문한 아침이 나왔다!!!!

 

 

이건 우리 밍이 주문한 아침.

기본으로 먹어봐야한다며 젤 비싼걸로 주문함 (-_-)

 

THE KINNET FULL BREAKFAST

two organic eggs any style, (밍은 써니싸이드업으로)

avocado, chicken patties, white bean rogout, tomato and sourdough bread

(HKD 110)

 

 

 

 

 

 

이건 내가 주문한녀석!!!!!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진짜 맛있었다.

진짜 맛이 소오름

 

 

 

 

 

AVOCADO EGGS BENEDICT with yoghurt 'Hollandaise' sauce (HKD 90)

 

한입 먹을때마다 감탄이 절로 나왔던 맛.

홀랜다이즈 소스가 진짜 너무 맛있었고,

아보카도와 반숙계란의 그 조합이 너무 좋았다.

 

 

이건 먹어봐야 내가 무슨소리 하는지 아는데 ㅠㅠ

죽기전에 다시 한번 먹고 싶은 맛 (오버아님 ㅋㅋㅋㅋ)

 

 

 

 

아보카도 에그 베네딕트......

또 먹고싶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