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명동/일품향] 중국 대사관 근처 탕수육&짬뽕 맛있는 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명동/일품향] 중국 대사관 근처 탕수육&짬뽕 맛있는 집

혜진냥 2016. 2. 6. 00:58
반응형

 

 

 

중국대사관근처 중국집 일품향

 

사무실 근처에 맛있는 중국집을 찾기 힘든데

중국대사관 근처에는 맛있는 중국집이 완전 많음!!!!!!

 

그 중 2층 일품향은 내가 자주 가는 곳이다.

 

 

 

근데 매번 평일날 가서 나 혼자 갔었는데, 이날은 우리 밍이 명동에 올일이 있어서 내가 소개(?) 시켜줌

히히히히

 

 

 

 

 

평일 점심시간에는 예약안하면 기다려야하고

주말에도 점심시간 잘못걸리면 웨이팅이 좀 있음

 

 

 

우리는 다행히도 조금 늦게 왔는지 기다리진 않았다

 

 

 

인테리어가 온통 빨강빨강

 

 

 

 

우리는 탕수육 1, 짜장면1, 짬뽕1 을 주문했다

뭐 젤 기본이니까.

 

 

 

여기 짜샤이 진짜 맛있음!!!!

깍두기는...  hm....

 

 

 

 

 

 

오 탕슉!!!!

 

나와 우리 밍은 찍먹인데

여기는 걍 부먹으로 주심...

 

근데 탕수육이 진짜 맛있다

 

 

달짝 새콤한게 부먹임에도 불구하고 이 바삭함!!!!!!!!!!!!

 

 

 

 

 

 

그리고 그 탕수육과 잘 어울리는 매콤한 짬뽕!

여기 짬뽕도 굿굿

 

여긴 매콤한 음식 잘하는듯.. 마파두부도 진짜 맛있는데 주말에는 안한다고 한다.

 

 

 

아.. 근데 굴짬뽕, 기스면은 비추

 

 

 

짜장도 기본이상은 함

나는 짜장보단 짬뽕을 선호하므로 큰 평은 할 수 없을것 같다.

 

 

 

 

 

결론.

일품향은 옳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