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산타크루즈] VERVE :: Coffee Roasters 본문

★ 해외여행_2016년/3월_미국 서부(캘리포니아)

[산타크루즈] VERVE :: Coffee Roasters

혜진냥 2016. 4. 29. 14:30
반응형







산타크루즈 커피로스터스 VERVE



해안도로 드라이브 중 커피가 너무나도 고파서 찾아갔던 곳.

사실 여기도 찾아놓고 간곳이라 방문 계획이 있었던 곳이었다.







엄청나게 모던한 인테리어의 커피숍


한국 스타벅스에서 볼 수있었던 그런 모습 (노트북을 켜놓고 작업을 한다 or 공부를 한다) 을

여기서도 볼수있었다.


그래서인지 무척이나 익숙했음







우린 역시 에스프레소 2잔


귀여운 데미타세잔에 나온 에스프레소는 오- 소리가 나올만큼 꽤 맛있었다

사실 카페인이 부족한 상태라 맛있다고 느꼈을수도 있지만,

그래도 나름 이성의 끈은 놓지않고 있었다고 확신함


여기 에스프레소 맛있다








그리고 다시 드라이브 시작!


해안도로의 하늘은 여전히 이뻤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