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 다카마쓰/고토히라 맛집] 히라오카정육점(平岡精肉店) :: 고토히라에서 꼭 먹어봐야할 1순위!!!!! 멘치까쓰★ 본문

★ 해외여행_2019년/2월_일본 다카마츠,

[일본 다카마쓰/고토히라 맛집] 히라오카정육점(平岡精肉店) :: 고토히라에서 꼭 먹어봐야할 1순위!!!!! 멘치까쓰★

혜진냥 2019. 4. 15. 23:00
반응형

고토히라에 왔다면 꼭 먹어봐야할 고로케가 있다고 날 데리고 온 밍..

아니 이게 뭐라고 여기까지 왔담? 하는 생각을 잠시했었으나 

저 멀리서도 나는 그 향기로운 멘치까스의 향을 난 아직도 잊지 못한다...... 


히라오카정육점(平岡精肉店)

이곳을 발견했다면 당장 사드시기 바랍니다

놓칠수없어 엉엉


사실 배는 콘나니 불렀지만..

나는 욕심쟁이니까 멘치까쓰랑 고로케를 손에 쥐었다 




육즙이 가득했던 멘치까스..

한입 앙 깨물어먹으면 나도모르게 호오....

하면서 다음입을 연거푸 물어먹게 되는 마성의 멘치까스


후추를 좋아하는 나로는 후추향이 강한것이 너무 행복한느낌



고로케에도 고기가 들어있다!

고기의 육즙이 감자 사이사이에 파고들어 한입 베어물면 입에서 사르르르르르를.......


하.. 이것이 바로 행복인거지

ㅠㅠ



평범한 간식의 고급버전을 먹게되면 먹을때마다 맛이 비교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난 이 멘치까스와 고로케를 먹은것을 후회하지 않는다


내가 고토히라에 또 간다면 바로 이녀석때문에 가는것일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