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 다카마쓰 4박5일 여행, 2일차(1). 고토히라 곤피라궁 본문

★ 해외여행_2019년/2월_일본 다카마츠,

일본 다카마쓰 4박5일 여행, 2일차(1). 고토히라 곤피라궁

혜진냥 2019. 4. 10. 14:45
반응형

오늘은 곤피라 가는 날! 

그런데 비가 추적추적 내리기 시작했다... (비오는날 좋아...♡)

 

 

비오는 날은 공기도 더 청량하고

약간 비오는 날은 운치가 더해진 느낌?

 

물론 반곱슬인 내 앞머리는 난리나겠지만.. ^,^

 

오늘 아침에도 Lima에 들러서 커피를 한잔했당

헤헤 다카마쓰에 오시는분들 Lima에 한번씩 들러보세염

 

커피기다리는 중.... 

여보쇼... 카.. 카페인 좀 주쇼....!!!!

 

커피한잔 마시고나서 고토덴 타고 곤피라로 출동!

고토덴 1일 승차권이 있다고 해서 물어봤더니 

 

이런 3가지 종류의 디자인이 있다고 골라달라고 한다ㅋㅋㅋㅋㅋㅋ

뭐야 이렇게 귀여운 녀석들이!!!!!!

 

식상한 사진따위는 선택안하고 귀요미 둘로 선택함

 

고토히라 전철 시간표가 있어서 한번 찍어봄

 

들어온다!!!!

... 예 반대편이고요?

 

이녀석이 바로 코토덴!

 

고토히라까지 약 40분정도? 걸렸는데 이것저것 구경하고 잠도자고 하니까

금새 도착했당

 

물안개가 뭉그르르르르한게 운치 쩔어버리고요

 

곤피라곤피라

 

 

사실 비가 와서 ...

3월의 다카마쓰는 쫌 따스할줄 알았는데 

좀 추워서 ㅋㅋㅋㅋㅋ

 

내리자마자 있던 세븐일레븐에 가서 핫팩사서 

어깨쪽 등에 하나 촵

배에도 하나 촵

등에도 하나 촵

 

핫팩 아니었으면 진짜 얼어죽을뻔....

추운날 이쁜 사진 찍으려면 얇은 옷입고 핫팩을 ㅋㅋㅋ 

 

그리고 지나가다 발견한 술 박물관?

무료입장이래서 들어가서 구경했다

 

지나가던 한국 가이드님이 사진찍어주심

일본어하다가 앗 한국사람이셨나여? 해서 알게됨ㅋㅋㅋ

서로 일본인인줄 ㅋㅋㅋㅋㅋㅋㅋ

 

 

으흠 (머리를 더 신기해하는중)

 

네 술이랑은 사실 거리가 멀어서 그냥 그렇구나 하고 봤습니다

 

밖에있던 동백꽃이 더 이뻐서 찍고

 

또 찍고ㅎㅎㅎ

 

 

그리고 지나가다가 본..... 짓고있는 건물?

 

일본 건물들은 오래된거 같은데 전부다 깨끗해~~~~ 했는데

알고봤더니 디자인을 그냥 약간 오래된듯하게 사포질 하고있었다....

 

그동안 속았다니 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