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강식당에서 본 쉐이크, 투게더 바나나우유의 조합! 정말 맛있을까... 흠 본문

★ 호로록@/내맘대로 요리

강식당에서 본 쉐이크, 투게더 바나나우유의 조합! 정말 맛있을까... 흠

혜진냥 2019. 6. 20. 07:30
반응형

강식당2를 짬짬히 보던 중에, 갑자기 투게더와 단지 바나나우유를 휭 하고 갈아서 마시는걸 봤는데 

오.. 생각 보다 맛있을것 같다!


그래서 주말에 마트간 김에 빙그레 투게더 잡고.... 

단지 바나나 우유 잡을까 하다가 푸르밀 생과즙 바나나 우유를 잡음 ㅋㅋㅋㅋㅋ 


몰라 이유는 모르게써.. 생과즙에 끌렸을까 (아니 할인중이었다고한다..)


일단 바나나우유 한통에 투게더 아이스크림 2스푼..


제 기준 한스푼입니다.. ^,^


둘이 먹을꺼라 네스푼 했는데 바나나우유 하나 넣었더니

이것도 그냥 쥬스처럼 될것 같아서 

그냥 우유 한개만 까넣었다 


으흠 달달구리한 바나나쉐이크, 딱 그맛!

상상하는 딱 그 맛 맞구여  ㅎ_ㅎ 



난 너무 달아서 안에 딸기랑 블루베리 좀 갈아서 달콤 상콤하게 맛있게 즐겼다고 합니다

투게더에 오레오 뿌셔 먹어야지 << 맥도날드 오레오 맥플러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