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대만/타이페이] 부모님과 함께하는 대만여행 첫째날! TAIPEI 101 식당 본문

★ 해외여행_2019년/9월_대만 타이페이,

[대만/타이페이] 부모님과 함께하는 대만여행 첫째날! TAIPEI 101 식당

혜진냥 2019. 11. 12. 22:54
반응형

짧은 비행이라 금새 타이페이에 도착!!!! 

엄마아빠는 두다리 뻗고 오셨다며 한껏 좋아하며 오셨다 ㅋㅋ 응... 엄마.. 딸래미는 아직 그거 못타봤어ㅋㅋㅋㅋ 


한국은 비가 엄청 왔었는데 대만 날씨는 완죠니 좋았다 

꺅 뭉게구름이라니!!!


사실 대만에 오기 전에 기상체크할때마다 계속 비온다고 해서ㅠㅠㅠ

TAIPEI 101 올라가는 티켓은 안샀었는데

막상 오고보니 날씨가 너무좋아서 오늘은 타이페이 101 빌딩에 올라가서 석양구경을 하기로 결정!

 

참고로 요즘 여행사... 당일티켓도 할인해서 바로 살수 있습니다 ㅋ_ㅋ 

덕분에 꽤 저렴하게 샀다규! 

 

출동하기 전에 숙소 바로 밑에 있는

이름모를 회사의 꽃과 함께 ^,^


어차피 지하철이 바로 근처니 주변 구경 조금 하고 지하철 타러 가기로 했당 


지나가는 길에 만난 도라야끼..

아니 그냥 지나칠수 없잖아여?


2개 Get!!!!

맛은 그냥저냥.... (루)


지나가다 만난 한글ㅋㅋㅋㅋ

입꼬리 씰룩씰룩하며 큰 웃음 터지기 일보직전인 우리 아부지 ㅎ_ㅎ 


공원을 지나고 


쨘!!!!!


사실 다 똑같은 크기의 토큰입니다

대구마냥 토큰 지하철이굼?


나름 깔끔하고 쾌적한 지하철을 타러 갑니다


타이베이 101 역 도착!


호오...


LOVE랑 사진 찍으려고 했으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걍 뒤에서 찍어봄 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좌우반전했다고 합니다(찡긋)


단체샷도 열심히 찍었으나 너무 강렬한 햇살 덕분에..

추억으로 남기기에도 너무한 사진들만 남아서 단체컷은 개인소장하는걸로... 



시간을 6시로 했던가..

시간이 조금 남아서 타이페이101 식당가에서 밥 먹고 가기로 헀다 


딘타이펑은 여전히 사람이 많고... 

지나가다가 사람이 많아보이는 무슨 세계(?) 식당에서 이것저것 고르고 

추천받아서 또 고르고 ㅋ_ㅋ 


그렇게 완성된 식탁!!!!

입맛 까탈스러운 아빠는... (잘 못먹었다고 합니다...)

이것저것 잘 먹는 엄마도... (그리 썩 즐겨먹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사실 취두부가 들어갔는지 깊은 춘장의 맛인지 ㅋㅋㅋㅋㅋ

제일 맛있었던건 오이^,^



입가심으로 흑당버블 밀크티랑 밀크티 한잔씩 사서!!!


후후 너가 그 대만의 맛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원하던 맛도 아니었고 

엄마아빠도 원하는 맛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음식 선택을 좀 더 신중히 해야겠군


일단 배도 대충 채웠고~ 시간도 다 됐고 하니 슬슬 타이페이 101 전망대로 출동!


가는길에 보인 시계 부스에서

엄마아빠는 모델놀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