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상수/멘타카무쇼] 츠케멘 맛집!! 상수에서 혼밥하기 좋은 라멘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상수/멘타카무쇼] 츠케멘 맛집!! 상수에서 혼밥하기 좋은 라멘집

혜진냥 2021. 8. 15. 14:29
반응형

 

맛있는 라멘과 츠케멘이 자꾸 먹고싶어서 발을 동동굴리다가

상수에 갈 일이 있어서 검색 해본 결과!!!!!

츠케멘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바로 찾아가봤다

 

https://goo.gl/maps/jntwJzo2Ksx1Tzzb8

 

멘타카무쇼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 와우산로13길 49-10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m

 

 

오.. 도쿄 멘야무사시에서 라멘 수행을 했다고?!?!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걸...?

 

오픈키친이었는게 꽤나 깔끔하게 운영중이었다

굿굿 

 

우리는 농후무쇼츠케멘, 농후카라무쇼츠케멘 + 파추가 

이렇게 주문함. 

면은 소가 기본이지만 

중, 대 로 해도 가격은 똑같았다.. 오...?!

욕심내서 대로 하려고 했으나.. 일본에서 많이 했다가 겨우먹은 적이 있어서

욕심을 버리고 '중'으로 주문

 

결론적으로는 아주 적당히 배부르게 잘 먹었다

중이었으면 진짜 배터져 죽을뻔..

 

얘는 매콤한 녀석

맵찔이들은 꽤나 매워할듯. 나는 아주 좋았지만 ^,^

 

걍 농후 츠케멘

카라는 매콤한 맛에 가려져서 잘 몰랐는데 

농후를 먹었더니 멸치 등의 베이스맛이 아주 잘나는 츠케지루였다

 

차슈나 아지타마고는 꽤나 수준급..!

츠케멘이 꽤나 꾸덕해서 살짝만 찍어먹어도 괜찮았고

첫입 먹었을때는 도쿄의 멘야무사시도 살짝 떠올리긴 했으나 

정확히는 멘야무사시와 멘타카무쇼의 매력을 별개인듯

 

일본 못갈때 츠케멘이 먹고싶으면

다시한번 찾아갈 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