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울산/가마정] 푸짐하고 맛있는 오리불고기 한마리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울산/가마정] 푸짐하고 맛있는 오리불고기 한마리

혜진냥 2016. 10. 27. 13:19
반응형


가마정

울산에 오면 꼭 먹어야하는 음식중 하나!
그거슨 바로 빨갛게 버무린 오리불고기!!!!

요즘은 서울에도 이마트 같은 대형마트에
오리불고기 팩도 팔긴하지만
그래도 내려오면 반찬도 고기도 푸짐한 한상을 먹어줘야한다며ㅋㅋ


KTX타러가기 바로전에 가마정에 들렀다


코스도 있고 세트도 있고하지만..
오리훈제나 백숙은 서울에서도 쉽게 맛볼수있으니 오리불고기 한마리로 선택!


이런 무쇠판에 양념된 오리가 아리땁게 올려져서 나옴

하 배고프다


반찬도 푸짐하게 차려지면
오리고기를 센불에 재빠르게 굽습니다

투명한 빨간 기름이 보이면 다익은거!!!!!

어느새 오리가 사라지고....
볶음밥 3인분이요!!!!

 



볶음밥은 마른 김냄새인가
김치젓갈 냄새인가 조금 비릿한 향이 있어서 아쉽ㅠㅠ

 



다 먹고 배가 너무불러서 스노우앱으로 사진찍고 놀았다ㅋㅋㅋㅋ

가족포토타임ㅋㅋㅋㅋ

스노우앱 완전 재밌는 놀이 ㅋㅋㅋㅋㅋ


맛있는 식사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