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후쿠오카커피] Stereo Coffee 본문

★ 해외여행_2017년/2월_일본 후쿠오카

[후쿠오카커피] Stereo Coffee

혜진냥 2017. 8. 4. 00:00
반응형




STEREO COFFEE




커피 러버인 나와 우리 밍은 후쿠오카에 의외로 맛있는 커피가 없는 관계로

커피를 찾아나서다가 스테레오커피라는 곳을 발견! 


알고봤더니 꽤나 유명한 곳이었다

스테레오커피... 이분 한국 신문에도 난 분이었음 ㅋㅋㅋ 그래서 유명한가



창문으로 보이는 저 실루엣이 스테레오 직원분이라

사진찍을 때 조금 민망하긴 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내부



1층에는 앉는 자리는 없고, 이렇게 스탠딩테이블만 있다.


2층 계단이 이어서 올라가보면...

이런 전시회 느낌의 캐릭터들이 쭈루루룩


유명인사들의 캐릭터는 대부분 다 있었다. 



2층에서 바라본 1층의 모습.


그 사이 나온 커피.



우리가 주문한건 라떼와 햄치즈샌드위치

그리고 아메리카노와 치킨샌드위치


보면 알겠지만 샌드위치가 매우 튼실하고

겉은 바사삭하고 맛있었다. 


한조각씩 나눠먹었는데 둘다 맛있었음.



샌드위치 다 먹고 입가심용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도 잡맛이 거의없고 꼬숩고 괜찮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