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리온 상어밥 :: 새우버거맛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오리온 상어밥 :: 새우버거맛

혜진냥 2018. 8. 12. 12:32
반응형

상어밥 새우버거맛





고래밥도 아니고 상어밥?

치킨고 아니고 새우버거맛이라니ㅋㅋㅋㅋㅋ

궁금해서 먹어본 녀석


한개사면 맛을 정확히 모를수도 있으니까 4개 번들로 ^,^

새우가 새우버거를 서빙한다.. 

너무해



귀여운 고래가 없으니까 뭔가 허전하다



상어는 요기!


맛은 음

배부를 때 한개씩 집어 먹었더니 '뭐야 이 마요네즈맛은? 아 새우분말도 쫌 넣었네'하는 느낌이었는데, 배고플 때 숟가락으로 퍼먹었더니 '와 새우버거다!!!!' 하는 맛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