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쇼핑/일본간식] 일본에서 샀던 물품, 일본에서 사먹은 간식들 이것저것.... 본문

★ 해외여행_2018년

[일본쇼핑/일본간식] 일본에서 샀던 물품, 일본에서 사먹은 간식들 이것저것....

혜진냥 2018. 12. 4. 22:40
반응형

일본갔다가 산 물품들 이것 저것.. 

일본가면 마트에도 심심할때마다 가고, 이쁜거 볼때마다 많이 사는데 한번도 리뷰?? 해본적이 없어서 틈틈히 찍어본 것들을 남겨보기로 했다.

도쿄가서 산 원두& 커피용품들


블루보틀, VERVE, Four seasons coffee 전부다 원두는 쏘쏘..

VERVE 원두살때 서비스로 줬던 발렌시아라떼는 정말 맛있었는데.


일본 오이타 마트에서 산 과자들

쿠마모토 검은 도넛과자도 팔아서 사보고 (맛있음^,^)

크런키비스켓 진짜 맛있다!!! 크런키 좋아하는 분들 물개박수 칠 맛!


중간에 8.2 써있는건 팥맛 밀크사탕인데 아빠가 무척이나 좋아함.

사탕인데 안에 팥앙금.. 아냐 앙금보다 더 부드러운ㅋㅋㅋㅋ 좀더 묽은 그 무언가가 끌리는 맛이 있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하이츄, 젤리, 그리고 도토루 커피빈초콜렛은 많이!!! 무조건 많이!!!!!!


이건 디즈니 썸썸에 끌려서 샀는데, 안에 들어있는 자석이 뭔지 알려줘서 쉽게 선택이 가능함.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 사탕 한개 들어있음


아니 디즈니님들.. 디즈니코리아만 팬 등쳐먹는줄 알았는데 재팬도 똑같구만?

그래도 디즈니 사랑합니다.. ♡


이건 오이타가서 사온 유자후리카케 (대박맛있음)

그리고 쿠마모토에서 한개만 사와서 울었던ㅠㅠ 그 쿠마모토 특산 귤맛.... 캬라멜? 씹어먹는 캔디? 뭐야 ㅋㅋㅋㅋㅋ 여튼 그 마이쮸 느낌


이건 도쿄에서 틈틈히 먹었던 간식들.

도쿄역에서 한정판매하던 도쿄 카미나리야는 진짜 제일 큰박스로 사먹어야함


도쿄 카미나리야 먹고싶어서 다시 도쿄갈듯


후쿠오카 캐널시티 무인양품에서 산 식품들

화이트 초코 건조딸기.. 라고해야하나? 이건 가끔 먹고싶을때가 있긴한데

육화정꺼 먹고 이거 먹으면 확실히 음...

하지만 싼맛이 여러개 많이 먹고^,^


카시와메시는 우동집에 가면(음... 큐슈지방 우동집? 이랄까) 유부초밥, 주먹밥과 함께 3대 밥(?) 라인에 껴있는 아이인데, 한번 맛을 들이면 빠져나오기 어렵다ㅋㅋㅋㅋㅋ 이거 밥솥에 해먹는건데, 밥솥 청소하는거만 쉬우면 정말 일주일에 두세번 먹을 수 있을듯. 표고버섯넣고 해먹으면 정말 최고!


후쿠오카 다이소에서 디즈니 굿즈들 털기 ^,^


제일 왼쪽 상단에 있는 아오야마 꽃가위는 다이소물건은 아니고, 아오야마 꽃집에서 구매. 

근데 정말 좋다! 

허브 잘라먹기에만 쓰기에는 너무 아까울정도로 성능이 좋은 아이임


이 손수건 너무 귀욤뽀짝


또 후쿠오카가서 사온것들

메이지 녹사 비스켓, 말차비스켓인가? 

녹차 좋아하면 많이 사십쇼! 후회안함 ㅋㅋㅋㅋ


호로요이는 그냥 한번 사와봄. 근데 복숭아맛은 뭐 이제 한국에서도 살수있으니.

곤약젤리는 이제 한국 통관불가라서 짜먹는 곤약젤리로 대체해서 사와야하고..


턱드름이 꽤 자주났었는데, 내 고민을 2주만에 잠재워준 페어아크네

한 10개넘게는 쓴듯? 요즘 턱드름 들어가서 안썼더니 다시 뿅뿅 올라오는데 오늘부터 다시 써야겠ㄷ..ㅏ..... ☆ 


아침마다 위산토하면 캬베진! 꼭 자러 침대가기전에 캬베진 2알!

자기전에 2알만 먹어도 진짜 아침에 위산 볼 일 없음



밀크캬라멜 맛있어서 두봉지

그리고 미키, 미니 보려고 딸기향 입욕제도사고 ㅋㅋㅋㅋ

야끼소바는 음. 내 입에는 짜다. 그래서 마요네즈를 위에 엄~~~~~청 많이 뿌리면 눈물나게 맛있다... ^,^ 하... 

생각만해도 행복하네 


뭉쳐서 보는 간단한(?) 일본 쇼핑 리뷰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