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여전했던 인사동, 그리고 명동 데이트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여전했던 인사동, 그리고 명동 데이트

혜진냥 2018. 9. 9. 23:27
반응형
서울로 놀러가는건 간만!!!! 이라서 씐난당!!!!
사실 놀러가는건 아니고 작은형님네 돌잔치가 있어서 서울구경ㅋㅋㅋ

수원사는데.... 회사가 강남인데.... 서울구경이라니까 좀 웃기긴한다 ㅎㅅㅎ

역시 파랑파랑 가을하늘


간만에 버스타고! 

인사동 도착 ^.^

간만에 보는 사물놀이


인사동 명물 스타벅스

ㅋㅋㅋㅋ 글자체 너무 귀요움


욕 아니고요? 쌈짓길이에염


길가다 만난 드림캐쳐


권영숙 국악공연예술단도 마주치고


외국인 친구가 오면 이런거 하나 해도 좋을듯

YOUR NAME IN KOREAN


그리고 살살 내려오다가 롯데본점!

롯본좋당...이번 트렌드 컬러는요~ 

역시 가을이라 버건디, 그리고 톤다운 핑크ㅋ 


이것저것 구경하고 쇼핑하고 나오니까 벌써 어둑어둑..

명동은 항상 사람이 많다.. 


그리고 여전한 명동 길거리음식들.. 

꼬리치는 랍스터구이 ㅋㅋㅋㅋ

이거 외국인들한테 인기좋던데


명동 수제 소세지.. 여전히 있고 


허붕도ㅋㅋㅋㅋ 이건 외국 애들한테 인기 많은


명동 문꼬치.. 흠 


새우공작소? 생새우 느낌이면 잘 팔릴거같은데 새우가 너무 직선으로 뻗었다...? 냉동...????


팥빵파는 곳


불고기& 야끼소바도 있고.. 


늘 인기좋은 군밤과 옥수슈


명동 떡갈비는 여전히 있고..


한국어는 1도 없는 짜장면 포장마차


미니 김밥

휴 여전히 많은 길거리 음식들이 있긴 한데... 서너개 먹으면 둘이 밥먹는가격정도 나와서.. (곤란)


오? 명동에 살바토레 피자집도 생겼네?


이런저런 구경하다가 버스타러 롯데 맞은편으로 총총..


헤헤 간만에 .. 아니 일주일만에 간 명동이지만 여전히 즐거웠던 ㅎㅅㅎ

명동 그리워 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