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안동 검은콩낫또] 낫또를 못먹는 사람도 잘 먹을 수 있는 낫또!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안동 검은콩낫또] 낫또를 못먹는 사람도 잘 먹을 수 있는 낫또!

혜진냥 2018. 12. 19. 21:23
반응형

안동 검은콩낫또


일본에서 낫또를 한번 접했다가 엄청나게 고생한 엄마를 본 이후로...... 낫또는 두려움의 대상이 되었다ㅋㅋ

그러다가 궁금해서 먹어본 낫또..


게다가 내가 좋아하는(?) 검은콩으로 만든 낫또라고 하니까 더 끌려서

나도 모르게 24개를 사버렸다!!!!!!!


도착해버린 검은콩 낫또... 덜덜


이렇게 두팩씩 포장이 되어있다

44.5g 이 두팩씩!


바로 먹어보도록 합니다

오픈 뚜껑을 잡고 투두두둑 뜯으면


일단 그냥 먹기 애매하니까


유가네 닭갈비에 김치를 넣고 우동볶음 일단 만들어놓기^,^


자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ㅋㅋㅋㅋ 낫또 쫜

오.... 낫또 냄새 많이 안나고요?


스티로폼 그릇(?)이 약해서 다른 그릇으로 옮기고

일단 간장 다 넣고, 겨자 반 넣고 


휘적휘적


음.. 역시 난 겨자 다 넣는게 죠앙 ><


거기다가 김싸먹으면 꿀맛!

호.... 이건 뭐랄까 낫또의 식감이 느껴지는, 청국장 0.5 티스푼정도가 포함된,, 검은콩..?

낫또 초보자에게는 한마디로 딱 좋음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쌈도 싸먹고 냠냠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고

변비에도 좋다고 하니 낫또를 시도해보고싶으신 분은 안동 검은콩 낫또로...



물론 제 돈으로 인터파크에서 구매했습니다 ㅎㅅㅎ..

정말 맛있어서 추천해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