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나트랑맛집/LANG NGON] 분위기있고 넓은 자리! 맛있는 음식까지~ 나트랑 맛집 추천! 랑응온 LÀNG NGON 본문

★ 해외여행_2018년/9월_베트남 나트랑,

[나트랑맛집/LANG NGON] 분위기있고 넓은 자리! 맛있는 음식까지~ 나트랑 맛집 추천! 랑응온 LÀNG NGON

혜진냥 2019. 1. 5. 20:30
반응형

랑응온


베트남 여행의 마지막 밤 저녁은 고급스럽고 맛있는 집에서 먹어보고 싶어서 검색을 해보다가 찾은 음식점!

구글 평점은 꽤 좋고, 외국싸이트에서도 좀 보이는데, 네이버 검색에서는 기업 출장편에서나 볼수있는 음식점이라 한번 가보고 싶었다.


살짝 외곽에 있어서 여기에 올때는 택시를 타고 이동했다.

인테리어도 보시다시피 고급스럽게 되어있었고 음식 가격도 살짝 나가는듯 보임.




우리가 안내받은 좌석. 영어로 된 메뉴도 있었지만

직원중에 한국어를 살짝 말할 수 있는 직원이 있어서 그 직원의 도움을 받아 음식을 주문함.


베트남 음식점에서 처음 받아본 물티슈 ㅎ


음료수를 시키면 이렇게 컵에 엄청큰 얼음을 넣어서 갖다줌.

배탈은 안났다고 한다.


애피타이저는 역시 공심채 볶음이죠! 모닝글로리 뭐시기 시키면 됨


이건 반쎄오. 하노이 지방 음식이라고 알고있는데.. 일단 싸고 메뉴에 있어서 시켜봄.

역시 맛있음.


여기가 기업들 출장회식(?)으로 오는 음식점이라 그런지 베트남 전역의 음식을 다 취급하고 있었다


분짜도 시켰는데 이 음식도 하노이쪽 음식이라고 알고있는데.. 맛있기 때문에 시켜봄.

역시 베트남음식 = 하노이 인가..


직원에게 부탁해서 가족사진을 찍었지만.. 흔들려 버렸구요


짜조 또는 넴이라고 불리는 스프링롤!

짜조에 면을 돌돌 말아서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왕맛있음... 헤.. 배고프다


볶음밥! 고수 싫어하는 사람은 저 위의 고수를 걷어내고 먹으면 됨. 

계란이 밥알을 하나하나 감싸고 있다.. 정말 요리왕 비룡에 나오는 황금 볶음밥의 비쥬얼!!!!!!

아니 맛도 정말 맛있었다 


진이 베트남 출장에서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꿈에서도 그리워했다는 그 새우구이!

붕따우 새우구이가 조금 더 맛있다고는 했으나 이 녀석도 살짝 매콤하면서 엄청 맛있었다.

2개시켜드세요!!


너무 맛있어서 하나 더 시킴

먹은거 계속 한개씩 더시키니까 '너네 참 대단하다' 이런 표정으로 쳐다봄ㅋㅋ


이렇게 진짜 배터지게 먹고서는 팁까지 포함해서 약 6만원...!!!!

한국말 잘하시는 분이 사진도 찍어주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팁을 드렸다


나오는 길에 본 새끼고양이들


입짧은 아빠도 엄청 많이 먹고! 모두들 만족스러운 식사를 끝내고!

모두 "내년에도 베트남에 또 와야겠다" 하는 생각들을 가진채ㅋㅋㅋ 

그렇게 배부르게 음식을 먹고 돌아갔다고 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