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울산/가지산돌짜장] 짬뽕은 팔지않는 돌짜장집! 전국 11번째 돌짜장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울산/가지산돌짜장] 짬뽕은 팔지않는 돌짜장집! 전국 11번째 돌짜장집

혜진냥 2018. 12. 30. 12:17
반응형

가지산돌짜장


울산에 내려가서 갈비가 먹고싶다!!! 갈비!!! 고기 먹으러가자!!! 했는데

엄마가 데리고 온 곳은 다름아닌.... 짜장면집.... 아니 뭐지? 했는데 갈비찜도 있다고 한다ㅎㅎ

엄마 의심해서 미안..?



짬뽕은 팔지않는 돌짜장집!!!!!



돌짜장집.... 어디서 많이 본거 같은데.... 했더니


돈스파이크에 나온 그 돌짜장집이었다 ㅎㅎㅎㅎ

물론 위치는 다르지만 돌짜장이라고 다 같은 체인점인 듯


오... 엄청 맛있게 보여서 나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엄마덕분에 오게 되었습니다 ^,^


돌짜장집은 전국에 11개 점포가 있다고! 여기가 바로 11번째 돌짜장집이라고 한다

오홍


들어갔더니 바로 김치전 해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형부는 바로 직진해서 김치전을 만들기 시작했다

빠.. 빠르다!!!!


내부는 깔끄미깔끄미

보리강정은 자리에서 그냥 먹는것도 가능하지만, 사갈땐 2,000원!


주방도 깔끄미깔끄미!!


나도 일단 김치전부터 부치러 갈까낭


쫜! 


김치전을 너무 많이 욕심내다보면 메인메뉴를 다 못먹을 수 있으니.. 적당히....

사실 6명이서도 한장만 먹는게 딱 좋았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 


6명이서 돌짜장 큰대(30,000원) 그리고 매운돼지갈비찜 큰중(33,000원)을 주문했다


센스있는 머리고무줄 ^,^

바로 머리 묶기 ㅋㅋㅋㅋ


저 버섯을 찍으려고 한건 아니었고...


짜장면은 동네에서

차타셨음 돌짜장

이라는 문구를 찍고싶었는데 버섯... 시강.. 


부침개랑 물김치 냠냠하고 있으면


쫜!!!!!


호오오.....


배고파서 사진 대충찍음 ㅎㅅㅎ 

짚신만큼의 중독성있는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꽤 맛있었다


갈비찜이 식지않게 밑에... 고체연료(?)를 사용해서 따끈따끈하게 해주는데

의외로 그거때문에 좀 간이 짰던것 같기도하고...

그래서 우동사리를 추천하셨던건가!!!! 


하지만 이 집은 돌짜장집!!!! 메인은 짜장임 ^,^

지글지글 거리는데 짜장의 냄새도 아주... 그뤠잇!



오오..


새우도 통실통실


밥이랑 먹으면 진짜 맛있겠다 싶어서 밥 두공기 주문해서 냠냠

역시 간판이 짜장인 이유가 있었다- 짜장 마디뗭..


보통 갈비찜이 메인이라 갈비찜이 인기가 많은데 

여긴 돌짜장 승리!!!



정말 든든한 한끼 식사 완료!!!

원래 공기밥도 1,000원이지만 오픈기념이라 안받은것 같기도하고....


아빠가 결제해서 사실 잘모름....... =_=

잘먹었습니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