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네네치킨/소이갈릭치킨] 네네치킨 추천메뉴 간장맛 소이갈릭치킨! 최근에 먹은 치킨 중 제일 만족스러움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네네치킨/소이갈릭치킨] 네네치킨 추천메뉴 간장맛 소이갈릭치킨! 최근에 먹은 치킨 중 제일 만족스러움

혜진냥 2019. 3. 25. 20:30
반응형

평일 내내 생각났던 치킨... 무슨 치킨이 먹고싶은지는 모르겠으나 

그냥 맵지 않고, 바삭한

그리고 쫌 짭짤하지만 마늘이 좀 들어간? 그런 치킨이 먹고싶었는데 


밍이 바로 네네치킨 '소이갈릭'은 어떠냐고 했다

오? 소이갈릭???? 간장에 마늘이라니? 


좋다!!!!!!!!


그래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7,000원

포장해서 2천원 할인받았다



으헝... 비쥬얼봐



적당히 짭짤하고,

간장양념에 약간 쫀득하면서 바삭한 식감이!!!!!

그렇다고 마늘맛은 그렇게 많이 나지도 않고....


밥이랑 먹었는데 한번에 다 먹어버림 ㅋㅋㅋㅋㅋ

머스타드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음


배고파서 그랬던것인가..... 아냐 배가 안고팠어도 맛있었던 소이갈릭이었다

어제 먹었는데 오늘 또 먹고싶다 


완전 강추하는 메뉴임

치킨 먹으면 무조건 소이갈릭 ㅇㄱㅈ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