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마츠야마 여행] 일본여행... 취소!!! 제주항공 환불 취소위약금 본문

★ 해외여행_2019년/8월_일본 마츠야마 (취소)

[일본/마츠야마 여행] 일본여행... 취소!!! 제주항공 환불 취소위약금

혜진냥 2019. 7. 26. 11:00
반응형

예.. 그렇습니다. 

시작도 못하고 취소, 환불한 항공권은 아마도 이 일본행 제주항공 비행기표가 제 인생 처음이자 끝이 되겠죠..?

일본을 2개월에 한번씩 다니다가 이렇게 마음을 먹은이유는

아무래도 빈정대는 아베신조의 입방정!!!!


후쿠시마원전 수출안해도 750만 한국여행객들이 먹고간다??

(그기서 두명 빼라...)


한국은 약소국? 여행취소하고 불매해봐야 큰 타격없다..?

(그래.. 더러워서 안간다...)


아베를 싫어하긴 했지만 요즘처럼이나 기분 더러운적은..

그래서 취소하러 갑니다.... 



제주항공.. 내가 취소하러 왔어..


일단 취소위약금을 봅니다




일단 취소위약금을 보려면 본인이 어떤 예약등급인지 봐야하는데,

메일로 예약내역이나 티켓을 보내보면 옆에 예약등급이 나와있음


나는 다행히도 할인요금이굼?

그 말은 즉슨... 지금 찾아보니까 내가 샀을때보다 항공표가 더싸 ㅋㅋㅋㅋㅋ

에라이 나쁜놈들





밍이랑 내꺼 따로 끊어서 일단 내꺼부터 취소! 

후... 둘다 선택해서 예약취소 신청 클릭! 



예이예이

 


그나마 31일 이전이라서 편도 4만원씩.. 총 8만원 ㅋㅋㅋㅋ

아니 위약금이 거의 50%에 육박한거 실화..?!?!?!?

감귤 슨생님들.... 느므해여..


하지만 선택은 내가한거니까 ㅠ^ㅠ



그리고 밍꺼 항공권도 취소!

그나마 더 비싸게 사서 위약금이 42%밖에 안됨


(그래봐야 똑같이 8만원씩 뗀거 ㅋㅋㅋㅋ)





위약금 두명해서 16만원내고 취소 끝!

제주항공 취소위약금은 인당 최대 12만원씩일듯

노쑈는 하지마여.. 노쑈하면 노쑈위약금이 더 붙어서 어마어마해짐



귤이 유명하다는 마쓰야마..

대신 제주도에 귤 먹으러 가야겠다 허허헣


오래된 친구를 잃은 느낌

하지만 후회도 없고 기분도 상쾌하다 헷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