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스페인 마트에서 데리고온 컵라면, YAKISOBA, CLASSIC YATEKOMO (클래식 야키소바맛)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스페인 마트에서 데리고온 컵라면, YAKISOBA, CLASSIC YATEKOMO (클래식 야키소바맛)

혜진냥 2020. 2. 4. 12:00
반응형

스페인 마트에서 꽂혀서 데리고 온 컵라면

그 이름하야..

야끼소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런건 일본에서 먹어도 되는거 아니냐며...

하지만 스페인에서 파는 야끼소바가 궁금...


야테코모? 


음 딴건 모르겠지만

소금은 32% 포함.. ^,^



오호 일단 껍데기를 다 벗겨야하고

이 조리방법대로 해봅니다


물붓기 슈슉


야끼소바 완성!!!


아 여느 야끼소바와 같은 맛이고요?

거기서 좀 더 짠맛이 플러스된 맛입니다 ㅎ_ㅎ


야끼소바 좋아하는 사람은 한번 쯤 먹어볼만한 맛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