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GS편의점] 매콤한 불오징어 김밥!!! 비린내 없이 매콤함만 잘 잡았다?! (feat. 육즙팡팡 치즈소세지)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GS편의점] 매콤한 불오징어 김밥!!! 비린내 없이 매콤함만 잘 잡았다?! (feat. 육즙팡팡 치즈소세지)

혜진냥 2020. 1. 5. 21:03
반응형

아침에 배가 고파서 또 GS편의점으로 총총..

그런데 또 NEW 김밥이 나왔다??


아니 지에스편의점.. 신상김밥 자꾸 낼꺼냐고~~~~!!

육류파이긴 하지만 오징어덮밥은 종종 먹는 나로써..

궁금증을 어찌하지 못해 어쩔수 없이 GET!


매콤한 통살 오징어가 듬뿍 불오징어 김밥!

매운맛 2단계 구여?


에.. 그럼 3단계는 뭔가여..? 불닭?


매콤 양념 불오징어는 14.92%

그 중에 오징어는 76.4% 포함되어있구여?


역시 매콤함은 짭짤함이랑 같이 가는건가...?

그래도 나트륨 한 1500mg 생각했는데 

나트륨 1099mg 55% 면 아주 건강한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응..?)


호!!! 단무지 위에 있는게 오징어!!!!

단무지랑 크기가 비슷하게 썬 오징어 몸통을 이용했습니다


굿좝


아침이니까 나의 속을 보호하기 위해 

유어스 육즙팡팡 치즈소세지까지 사봄


치즈소세지랑 오징어랑 먹으면 오징어맛.. 비린맛 많이 날텐데..

뜯으면서 후회함 


오... 2가지 치즈가 이렇게 들어있어서 고소함이 업업

2+1이라서 나머지 2개는 나만의 냉장고에 넣어놓음

ㅋㅋㅋㅋㅋㅋ


아 그게 아니고 불오징어김밥!!!!

오 맛있었다 


소세지 먼저 먹어서 하.... 오징어냄새 많이 나겠지.. 비리겠지!!! 했는데 

먹고 매콤함이 싹~ 올라오고

매콤하지만 깔끔한 오징어가 내 혀 위에 안착 된 이후에

오 쫀득쫀득 탱글해!! 오징어!!!!!!!


괜찮은데? << 매콤함은 뒤늦게 올라오지만 속이 쓰릴정도의 매움 아님

+ 그리고 소세지가 나의 혀를 위로해줌


맛있는데?

가끔 매콤한 오징어 덮밥 먹고싶은데

냄새나는 오징어덮밥먹고 고생하기 싫으면 그냥 지에스편의점에서 이거 사먹어야겠다 


끗.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