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키작은 벚꽃처럼 생긴 앵두나무 본문

★ 사소한 이야기/취미생활 ✿‿✿

키작은 벚꽃처럼 생긴 앵두나무

혜진냥 2020. 3. 24. 17:57
반응형

 

봄내음이 느껴지는 요즘,
꽃들도 하나둘씩 봉오리를 피워가고.

지나가다가 길가에 벚꽃같이 생긴 조경용꽃? 나무가 있어서 한참을 봄

 

키는 철쭉만한데 꽃잎은 벚꽃처럼 생겼네..?

뭐지 벚꽃을 잘라놓은건가? 설마 에이ㅋㅋㅋ 그러다가

궁금해하던 찰나 발견한 꽃이름표!

흰줄무늬 사사... 벼과...??
이건 초록 잎들의 이름ㅋㅋㅋㅋ
아니 왜 헷갈리게 갖다놓냐구여

 

다시 찾은 이름표! 앵도나무ㅎㅎ

앵두나무라고도 하는 이 녀석은 중국이 원산지라고 한다. 하늘하늘 이쁘구만♡

잎 끝이 살짝 분홍빛을 띄고있어서 귀여운 느낌이 들었다 헿

벌써 봄이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