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GS편의점 펭수 화딱지장 삼각김밥 & 노브랜드 완면각짬뽕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GS편의점 펭수 화딱지장 삼각김밥 & 노브랜드 완면각짬뽕

혜진냥 2020. 4. 15. 21:06
반응형

원래 완면각짬뽕만 먹으려고 했는데

지에스편의점에서 본 펭수 화딱지장 삼각김밥이 자꾸 눈에밟혀서 데리고왔다 ㅋ_ㅋ 먹을땐 든든하게~!


no brand 완면각 짬뽕

그리고 화딱지장 삼각김밥


나는 해산물 싫어하는데 왜 자꾸 해산물 삼각김밥을 고르는건지 ㅎ_ㅎ...


물 350mL에 4분!


유탕면(국물형) 나트륨 평균함량은 1780mg 인데... 이건 1890mg 95%라고 합니다 

나트륨함량이 좀 높네 크흐


지방은 14g 26%

콜레스테롤 10mg 3%


음 맛있게 먹겠슴당 ^,^


짬뽕양념농축액에 다양한게 들어있는데


진한감칠맛분? 감칠맛베이스?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귀여운듯 웃김



소스 등장!


물론 아낌없이 다 짜줍니다


오오.... 짬뽕비쥬얼인데!!!

음 한입 먹으니까 뭔가 퐁신한 면이 입안에 촥 감기고

맛은...

짬뽕맛!!!도 아니고 라면맛도 아니다 ㅋㅋㅋㅋㅋㅋ


네..?

뭔가 와!! 하는 맛은 없는 좀 평범한 맛이랄까

아쉬움이 많은 완면각


진짬뽕처럼 불맛이라도 살려줘여 


완면각이랑 잘 먹은 화딱지장

ㅋㅋㅋㅋㅋ

뭐 완면각의 맛때문에 화난건 아니구여?

그냥 이름이 화딱지장임


와사비와 게딱지장의 만남! 자이언트펭 삼각김밥


역시 지에스편의점 삼각김밥의 특징

밥에 고소한 깨가 엄청박혀있음 


와사비맛이 게의 비린맛을 잘 가려줘서

나름 괜찮았던 삼각김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