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혜인즈블라썸] 200519. 프론팅페이싱꽃다발 본문

★ 사소한 이야기/취미생활 ✿‿✿

[혜인즈블라썸] 200519. 프론팅페이싱꽃다발

혜진냥 2020. 5. 19. 19:10
반응형

 

ㆍ프레젠테이션 꽃다발이라고도 함
ㆍ앞쪽만 얼굴이보이는 일방화
ㆍ동일한 조건에서 가장 풍성하게보이는 꽃다발

유칼립투스는 증산작용을 빨리함= 금방 시든다. 유칼립투스 중에 블랙잭이 향 제일 강함

[오늘의 꽃]
스프레이장미-포긋웨딩
스토크-피치
카네이션-레이나(노란색)
카네이션-주리고(붉은색)
둥글레
유칼립투스


오늘은 라운드부케 스타일이 아닌
꽃들이 앞을 바라보고있는?
그런 꽃다발을 만들어보자.. 가 수업내용이었다.

이쁜 꽃들 ♡

헐 이게 둥굴레., ?!
내가 먹던 둥글레라니 친근친근

오늘의 꽃들 컨디셔닝 시작~!!

스프레이장미.. 너네 가시로 위협하니... (맞음)
잔가시가 너어어어무 많아서 줄기하나잡을때 조심조심히... ㄷㄷ

장미 시든 잎은 정리하규
가시도.. 가시제거기로 1차 제거 > 신문지로 잔가시 제거!!!!

스토크들 잎 제거하기 ^,^
바인딩포인트에 잎이 많으면 잡기가 힘들다.

유칼립투스도 적당한크기로 제거 ~!!
어렵고만

간만에 정리샷 찡긋 ☆

유칼립투스는 나에게 진액을 남겼다...
어느정도냐면... 핸드폰 지문인식 안됨ㅋㅋㅋㅋㅋㅋㅋ 손씻어도 안됨..!

향좋은 끈끈이녀석

 

*스파이럴로 꽃잡기 타임*

이렇게도 잡아보고

다시 잡아보고ㅠㅠ
마음에 안든다.. 헣..

익어가는 꽃들 잠시 살려주기

그리고나서 쌤 도움을 받아 꽃을 잡아봅니다
역시 전문가의 손길은 남다르군뇨

밑에 물봉지 만들어주고

 

어느새 포장완료!
시간이 없어서 포장 중간사진을 못찍었다ㅠ

 

맘에 들때까지 열심히 찍어보고 완성!!!

힘들지만 완성본 보면 뿌듯하고
집안 곳곳에 꽃들이 있어서 기분이 좋음

전국에 있는 꽃집사장님들, 플로리스트님들 모두 존경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