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 여행_맛집/한림칼국수 공항점 :: 제주공항 근처 맛집 한림칼국수, 추천메뉴는 매콤 흑돼지불고기♡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_맛집/한림칼국수 공항점 :: 제주공항 근처 맛집 한림칼국수, 추천메뉴는 매콤 흑돼지불고기♡

혜진냥 2020. 6. 30. 07:30
반응형

제주도에 왔으니 제주지역사회 살리기 + 관광살리기의 목적으로..

(내 배 채우기 목적.. ☆) 


일단 밥 먹으러 한림칼국수로 출동!!



크 주차 공간 널널해서 너무 좋아 ㅠㅠ


양 옆에 심어져있는 나무조차 제주제주


날씨도 좋고

제주와서 첫 식당이니 사진도 꼼꼼히 찍어본다.. 


헤헤


한림칼국수 공항점 영업시간은

오전 7시~오후 4시까지 입니다 ^,^


일요일은 쉼!


보말칼국수랑 영양보말죽 이렇게

한그릇씩 먹으려고 했는데 

자꾸 내 머리가 흑돼지불고기를 원한다...!


칼국수 집인데..

음.. 고기...

이러다가 결국 흑돼지불고기 1, 보말칼국수 1 주문함


만-족


제주도 도착해서 벌써 더움에 머리 싹 넘김..

+ 밥먹을 생각에 씐남


반찬 나오고 둘다 표정 ㅋㅋㅋ 찐 행복 ㅋㅋㅋㅋㅋㅋ


밥은 셀프로 가지고 올 수 있음


보말 미역국이 기본이라니

여기 진심..?! 


흑돼지 불고기가 나왔다

와... 이건 흑돼지 제육볶음인데 

냄새만 맡아도... 이거 회사 근처에 있으면 맨날 오겠는데 << 이 느낌


보말 칼국수도 왔댬


이렇게 쌈싸서 냠냠


보말칼국수도 잊지 않고 냠냠


근데 돼지불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ㅠ^ㅠ

보말 맛이 너무 죽어버림..


미안하다.. 너가 메인이 되어야할텐데


깨끗하게 클리어 ㅋ_ㅋ 


청량고추는 생각보다 매웠습니다

거의 땡초 뺨치는 수준


가격은 아주 착한 18000원!!


크.. 삼성동에도 제발 흑돼지불고기 있었으면 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