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GS편의점] 부대볶음 양념에 빠진 비엔나 소시지, 부대소시지 삼각김밥! (오 굿좝)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GS편의점] 부대볶음 양념에 빠진 비엔나 소시지, 부대소시지 삼각김밥! (오 굿좝)

혜진냥 2020. 8. 5. 16:00
반응형

지나가다가 참새방앗간, 지에스편의점에 나도모르게 들어가고..

또 역시 신상 삼각김밥이.. @_@!!


계속 열일한단 말야~

신상 김밥 계속 내다가 매출 잘 나오는 것만 남기려고그러나..?


가끔 생각나는 신상김밥이 있는데

요즘 잘 안보여서 속상하기도 하고..




그래서 오늘은 부대소시지 삼각김밥!!


부대소시지 삼각김밥이라 그래서 나트륨함량이 꽤 높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낮다


나트륨 14% 276mg

심지어 열량도 163kcal 에 당류도 적고 탄수화물도 적고..?


단백질은 8% 5g?


저탄고지 삼각김밥 아닙니까ㅋㅋㅋㅋ


여윽시나 이렇게 부대찌개향이 솔솔나는 

전체 양념된 밥에

곳곳에 양파랑 햄도 종종 보이고



한 가운데는 비엔나소시지가 쏘오오옥


이 맛은 진짜 부대찌개를 계속 끓여서 남은 진한국물에

양파를 더 넣고 햄도 쫑쫑 썰어넣어넣고 

밥을 비벼서.. 아니 볶아서!!!

한 가운데 비엔나소시지 콕 박고 먹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삭한 양파의 식감 너무 그뤠잇

부대찌개.. 막판의 그 맛이다!!


다음에 한번 더 먹어볼 녀석으로 찜해놔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