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구글애드센스] SC제일은행 외화통장 송금수수료 기준 변경.. 지급통장 변경할까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구글애드센스] SC제일은행 외화통장 송금수수료 기준 변경.. 지급통장 변경할까

혜진냥 2021. 2. 16. 18:13
반응형

소소한 수익을 주는 구글애드센스.. 

너무나도 작고 소중해서 그나마 수수료기준이 괜찮은 SC제일은행을 사용 중이었는데, 어제 갑자기 은행에서 전화가왔다.

 

송금수수료 기준이 변경되었다는 것!!!

사실 송금수수료 기준이 얼만지도 가물가물했는데..

 

현행 300불 이상 송금 시 건당 1만원 

→ 변경 100불 이상 송금 시 건당 1만원.. (2021년 2월 22일~)

 

100불이상..?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은 100불이상이 나야 지급이 되는 관계로 무조건 1만원씩 떼인다는 소린데..

그래서 지급통장을 변경하려고 여기저기 알아봤으나

결국 제일은행 만한 곳이 없더라..  << 결론

 

그래서 대신 그냥 구글애드센스 지급금액 기준을 변경하기로 했다

구글애드센스 > 설정관리

 

지급기준액 변경!!! 

최소 100불이니.. 한 1000불하려다가 영영 돈 못받을것 같아서(?) ㅋㅋㅋㅋㅋㅋ

500불로 변경함 ^,^ 

 

한 다섯번 받을때 한번정도 수수료 떼는건 괜찮지 않을까? 

일단 이렇게 해놓고 더 좋은 방법이 생기면 갈아타야겠다. 

 

반응형
Comments